서울신라호텔, '홀리데이 와이너리' 객실예약률 15% 고공행진
서울신라호텔, '홀리데이 와이너리' 객실예약률 15% 고공행진
  • 이연춘
  • 승인 2019.08.21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해보다 열흘 빠른 추석연휴에 호텔 객실 예약률이 일찌감치 고공행진하고 있다.

서울신라호텔이 추석을 3주 앞둔 21일 추석연휴 예약률을 확인해본 결과, 지난해 연휴를 3주 앞둔 시점의 예약률에 비해 약 15%p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비교적 짧은 연휴로 고향에 방문한 후 도심 휴가를 즐기려는 고객들과, 예년보다 이른 추석으로 마지막 여름을 즐기려는 수요가 동시에 맞아떨어진 것으로 분석된다.

 

 

특히, 호텔업계에서는 추석 연휴에만 선보이는 특별한 이벤트가 입소문을 타면서 고객의 발길을 사로잡고 있다.

서울신라호텔은 다음달 12일부터 14일까지 ‘홀리데이 와이너리’를 진행한다. 대형 연회장에서 감미로운 재즈 콘서트와 크래프트 체험 프로그램, 와인과 마리아주 안주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연간 가장 큰 규모의 이벤트다. 유명 인사들의 결혼식으로 유명한 대연회장 ‘다이너스티’에서 품격 있고 웅장하게 진행된다. 단 3일간 매일 저녁 7시부터 9시까지 운영된다.

이번 ‘홀리데이 와이너리’는 ‘한가위 보름달 아래 낭만적인 와이너리’를 콘셉트로, 약 1130㎡(340평)의 대형 연회장이 가을 꽃으로 가득 메워져 입장과 동시에 감탄을 자아낸다. 고객들은 호텔 플라워 팀이 준비한 크래프트 체험에 참여하고, 재즈 공연을 감상하며 풍성한 하루를 만끽할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4인조 재즈 콰르텟 밴드와 함께 부드러운 목소리를 가진 보컬리스트가 가을과 어울리는 노래를 선사하는 감미로운 공연을 선보인다. 국내에서 큰 사랑을 받았던 영화 OST는 물론 팝송, 재즈 등을 선곡하여 로맨틱한 분위기가 연회장을 가득 메울 예정이다.

트렌디한 와인과 알차게 준비된 마리아주 안주도 라이브 공연의 즐거움을 배가한다. 이번 와이너리에서는 최근 국내에서도 인지도가 쌓이고 있는 내추럴 와인들로 구성해 신선한 맛을 선보인다. 내추럴 와인이란 자연농법으로 재배한 포도를 일체 첨가물 없이 발효시켜 만든 천연 와인으로, 사람의 손길을 최소화해 자연 그대로의 맛이 살아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가위를 더욱 풍성하게 해줄 서울신라호텔 ‘홀리데이 와이너리’ 패키지는 △디럭스 룸(1박) △더 파크뷰 조식(2인) △어번 아일랜드 올데이 입장 혜택(2인) △홀리데이 와이너리 입장 혜택(2인) △체련장(Gym), 실내 수영장 혜택(2인) △신라 베어 키링(1개)로 구성되어 있다.
 
[비즈트리뷴=이연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