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늦캉스족' 잡아라…롯데호텔괌, '타임세일'…최대 40% 할인
'늦캉스족' 잡아라…롯데호텔괌, '타임세일'…최대 40% 할인
  • 이연춘
  • 승인 2019.08.20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호텔괌은 20일부터 27일까지 단 일주일간 늦은 휴가를 준비하는 늦캉스족을 위한 초특가 타임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롯데호텔괌에서 처음 진행하는 타임세일로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 투숙 기간은 9월 1일부터 12월 20일까지며, 최대 약 40% 할인된 가격으로 최고의 서비스와 휴식이 기다리는 롯데호텔괌을 만날 수 있다.

 

 

눈부신 아침, 객실에서 커튼을 열면 투몬 베이의 파노라믹 오션뷰가 눈 앞에 펼쳐지는 오션 프런트 디럭스 1박을 미화 170달러부터 예약할 수 있다. 오션 프런트 클럽 1박과 조식 2인, 애프터눈 티와 해피아워 등의 클럽 라운지 혜택을 포함한 상품은 미화 245달러부터다. 기간별 요금이 상이할 수 있으며 세금 및 봉사료는 별도다.

롯데호텔괌은 차로 공항에서부터 15분, 괌 시내에서부터 10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어디로든 이동하기 매우 편리하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또한 투숙객 전용 야외 수영장은 투몬비치의 수평선과 연결된 듯한 느낌을 주는 인피니티 풀로 바다 한가운데에 떠 있는 듯한 몽환적인 분위기를 느끼며 수영할 수 있어 괌의 대표적인 잇 플레이스로 손꼽힌다고 강조했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타임세일은 롯데호텔 리워즈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 또는 애플리케이션에서 예약 할 수 있다"며 "빠른 마감이 예상되니, 원하는 날짜에 투숙하고 싶다면 예약을 서두르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비즈트리뷴=이연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