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코, 부산지역 어르신·아동 위한 ‘사랑의 간식차’ 봉사활동
캠코, 부산지역 어르신·아동 위한 ‘사랑의 간식차’ 봉사활동
  • 김현경 기자
  • 승인 2019.08.20 08: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캠코(한국자산관리공사, 사장 문창용)는 20일 오후 부산 광안동 홀트수영종합사회복지관에서 어르신 및 아동 200여명을 대상으로 ‘사랑의 간식차’ 봉사활동을 펼친다고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연일 계속되는 폭염에 지친 어려운 우리 이웃들에게 사랑을 전하고 행복한 여름나기를 응원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캠코 엄광섭 감사를 비롯한 직원 15명이 참여한다.
 
이날 캠코 임직원들은 전 연령층이 좋아하는 간식인 옛날 핫도그, 소떡소떡, 아이스티 및 주스 등을 직접 만들어 복지관을 이용하는 어르신과 아동, 주변 이웃들에게 전달하며 함께 즐거운 시간을 갖는다.

엄광섭 캠코 상임감사는 “작은 나눔을 통해 우리 이웃에게 행복을 전달하고자 추진한 이번 ‘사랑의 간식차’ 봉사활동에 기뻐하는 어르신들과 아이들을 보니 큰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캠코는 다양한 나눔 활동을 통해 국민과 상생·발전해 나가고 금융공기업으로서의 사회적 책임과 역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캠코는 지역인재 양성 및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희망 Replay’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장애인·저소득 가정 등의 문화격차 해소를 위한 ‘희망울림프로그램’ 운영 ▲지역아동센터 내 작은도서관인 ‘캠코브러리’ 설치 ▲부산지역 대학생 역량강화 네트워크 ‘BUFF(캠코와 BNK부산은행이 금융·경제 분야 대학생 지역인재 양성을 위해 2016년부터 지원해 온 지역특화 산학협력 프로젝트)’ 운영 ▲시각장애인을 위한 그림해설 ‘오디오북’ 제작 등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추진하고 있다. 

 

[비즈트리뷴=김현경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