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T 추석승차권, 코레일 역에서도 가능하다
SRT 추석승차권, 코레일 역에서도 가능하다
  • 구남영 기자
  • 승인 2019.08.19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RT 운영사 SR(대표이사 권태명)은 22~23일 이틀간 진행하는 추석 명절 승차권 예매와 관련,"SRT 승차권도 코레일 역에서 예매할 수 있다"고 19일 밝혔다.
 
명절 승차권은 수서, 동탄, 지제, 대전, 동대구, 부산, 익산, 광주송정, 목포 등 SRT 정차역(17개) 뿐만 아니라 서울, 용산, 영등포, 수원, 광명역에서도 예매할 수 있다.

SRT 정차역은 수서, 동탄, 지제, 천안아산, 오송, 대전, 동대구, 김천구미, 신경주, 부산, 공주, 익산, 정읍, 광주송정, 나주, 목포역이다. 

또한 SRT 전용역(수서, 동탄, 지제역)에서 코레일 명절 승차권도 예매할 수 있다.

20일에는 경부 경전 동해선, 21일에는  호남 전라선 등의 승차권을 예매할 수 있다.

예년의 경우 코레일 추석 승차권을 SRT 전용역에서 구매하면 대기 인원이 거의 없어 쉽게 승차권을 구매할 수 있었다.

이와 더불어 SRT는 역귀성 할인 상품을 운영해 이를 이용하면 추석 명절 경제적인 부담을 줄일 수 있다.

유의할 점은 22~23일 예매한 SRT 추석 승차권은 23일 16시부터 결제할 수 있으며, 26일 자정(24시)까지 결제하지 않으면 자동 취소된다. 주말이 끼어 있는 만큼 결재 일자를 놓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잔여좌석은 27일 오전 10시부터 예매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16일에 사전 오픈한 ‘2019 추석 승차권 예매 전용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예매일자, 예매시간, 결제 기한 등 주요사항들을 미리 확인해야 한다.

권태명 SR 대표이사는“SRT를 이용하는 고객이 편안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전 직원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비즈트리뷴=구남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