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사장님들 수박 먹고 힘내세요!' 캠페인 실시
BBQ, '사장님들 수박 먹고 힘내세요!' 캠페인 실시
  • 전지현
  • 승인 2019.08.14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BQ 전국 각 패밀리에 8~10kg 고당도 복수박 선물

치킨 프랜차이즈 BBQ는 지난 12일, 연이은 폭염으로 지쳐 있는 패밀리(가맹점주, 이하 패밀리)들을 격려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BBQ 전 패밀리에 수박을 선물했다고 14일 밝혔다.

BBQ 대청점에서 담당 슈퍼바이저가 패밀리에 수박 선물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제너시스BBQ그룹.
BBQ 대청점에서 담당 슈퍼바이저가 패밀리에 수박 선물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제너시스BBQ그룹.

BBQ는 8~10kg의 고당도 복수박을 BBQ에서 자체 제작한 안전한 박스에 포장해 배달했다. 배달이 힘든 제주도 등 도서 산간지역에는 담당 슈퍼바이저가 직접 전달했다. BBQ는 말복 맞이 특별 수박 선물을 위해 배송비를 포함해 약 5000여 만원 비용을 지불했다.

지난 12일 전달된 복수박과 함께 윤홍근 제너시스BBQ 그룹 회장의 감사와 응원편지도 동봉했다.

윤 회장은 편지를 통해 “삼복더위에 현장에서 고생하는 전국 패밀리 사장님들을 위해 감사의 마음을 담아 작은 정성을 준비했다”며 “진심을 담아 보내드린 수박을 가족 및 직원들과 나누면서 무더위를 극복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BBQ 온라인 패밀리 게시판인 동행광장을 통해 패밀리들의 감사 인사도 이어졌다. BBQ 금호점은 “시원한 수박 한 조각에 행복해 지고 회장님의 진심 어린 ‘우리는 가족입니다’라는 편지 글에 무더위에 더욱 힘이 났다” 고 글을 남겼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