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옷 외길 걸어온 '73돌' BYC, 창립 기념식 진행
속옷 외길 걸어온 '73돌' BYC, 창립 기념식 진행
  • 전지현
  • 승인 2019.08.14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15일 창립기념일 맞아 우수거래처상·장기근속상 등 시상하는 기념행사 실시

BYC(대표 고윤성)는 8월15일 73주년 창립기념일을 맞아 기념행사를 실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날 오전 영등포 BYC 본사에서 열린 창립기념행사는 고윤성 대표 인사말로 시작해 장기근속 및 모범사원상, 우수거래처상 등 시상이 이어졌다.

BYC 고윤성 대표가 73주년 창립기념식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사진=BYC.
BYC 고윤성 대표가 73주년 창립기념식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사진=BYC.

BYC는 한국 내의 산업을 발전시키는데 큰 공헌을 한 선두주자로 평가 받고 있다. BYC는 메리야스 편직기로 국내 내의산업을 시작해 순백의 이미지를 나타내는 ‘백양’을 출시하며, 오랜 기간 흰색 내의의 대명사로 불리며 대표 국산 속옷 브랜드로 자리잡아왔다.

BYC는 란제리 르송, 쎌핑크, 유아 브랜드 라미 등 품질을 높인 다양한 제품 라인을 선보이며 계속 발전해 나가고 있다. BYC는 속옷 외길을 걸어온 남다른 철학을 지키며 동시에 다양한 시도로 시장을 넓혀가고 있다.

지난 2016년 BYC는 공식 온라인 쇼핑몰을 오픈하고, SNS 마케팅과 대학생 서포터즈를 운영하는 등 젊은 세대와의 소통을 위한 창구를 열었다. 최근 배우 김영광과 가수 크리샤츄, 배우 김소은이 각각 보디드라이와 란제리 전속 모델로 활동하면서 다양한 세대들에게도 인기를 얻고 있다.

고 대표는 “73년의 역사와 전통을 자양분 삼아,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맞춘 BYC만의 핵심가치를 정립해야 한다”며 “앞으로도 신뢰와 소통, 단합된 힘을 바탕으로 소비자에게 더욱 사랑 받을 수 있는 좋은 기업으로 함께 만들자”고 말했다.

[비즈트리뷴=전지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