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홍, ‘제3회 중국 유학∙기업 박람회’ 및 HSK 세미나 개최
차이홍, ‘제3회 중국 유학∙기업 박람회’ 및 HSK 세미나 개최
  • 전지현
  • 승인 2019.08.14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교의 중국어 전문교육 브랜드 차이홍은 24일 연세대학교에서 중국 유학과 취업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한 ‘제3회 중국 유학·기업 박람회’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중국 공자학원총부 한고국제가 주최하고 차이홍공자학당이 주관하는 이번 박람회에는 중국 최고 명문대학교 칭화대학교(淸華大學) 등 중국 24개 명문대 및 국제학교가 참가해 중국 유학과 취업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해 상담과 정보를 제공한다.

사진=대교그룹.
사진=대교그룹.

중국의 일부 기업이 참가하는 기업 부스에서는 중국으로 취업을 준비하는 취업 준비생을 위해 관심 기업에 정보와 인재상 등 관련 취업 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중국 유학의 필수 요소인 ‘HSK(Hanyu Shuiping Kaoshi, 중국어 능력 평가)’ 학습 노하우를 알려주는 ‘HSK 고득점 전략 세미나’도 함께 진행, HSK 전문 강사의 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

이외에도 차이홍 부스에서는 HSK IBT 체험, YCT미니 테스트, 차이홍 화상On 프로그램 체험, 모바일 학습관 체험 등 차이홍의 제품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고, 1:1 개별 입시 컨설팅도 받을 수 있다.

이날 박람회를 방문하는 참가자들을 위해 다채로운 이벤트도 준비했다. 박람회 사전 신청 후 유학 상담 부스를 방문하면 유학 수속 비용 할인 혜택과 차이홍 부스 방문 시 제품 체험 이용 기회를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주 어학연수 무료 혜택, 블루투스 스피커 제공 등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제3회 중국 유학∙기업 박람회’의 사전 신청은 23일까지며, 박람회 당일 현장에서도 접수할 수 있다. 이와 관련 자세한 내용 확인과 사전 방문 신청은 박람회 전용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비즈트리뷴=전지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