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쉽고 빠르게 벌자"...엘솔컴퍼니, 제휴 마케팅 플랫폼 ‘레디토’ 공식 출시
"쉽고 빠르게 벌자"...엘솔컴퍼니, 제휴 마케팅 플랫폼 ‘레디토’ 공식 출시
  • 전지현
  • 승인 2019.08.14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출 수익금 공유 제휴마케팅 플랫폼 레디토(REDITO) 출시 이벤트 진행

1인 인플루언서나 일반인들이 직접 제품 마케팅 캠페인에 동참해 간단한 콘텐츠를 제작하거나 SNS 채널 활동만 해도 수익을 올릴 수 있는 길이 열렸다.

미디어커머스&브랜드퍼블리싱 기업 엘솔컴퍼니(대표 최준호)는 제휴 마케팅 플랫폼 ‘레디토(REDITO)’ 초기 버전을 전면 리뉴얼해 공식 출시하고, 기념 이벤트를 통해 해당 플랫폼에서 활동해 수익을 얻는 어플리(레디토 마케팅 인플루언서)를 본격적으로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사진=에솔컴퍼니.
사진=엘솔컴퍼니.

레디토는 지금까지 없던 개념의 새로운 형태의 공유 마케팅 플랫폼 사업으로, 매출에 대한 성과당 광고비가 발생하는 제휴 마케팅 트렌드를 적극 반영한 결과물이다.

‘어플리’들은 이번 레디토 플랫폼을 통해서 다양한 카테고리의 마케팅 상품에 대해 직간접적으로 매출에 기여할 수 있으며, 노력한 실적에 따라 공평하게 성과를 제공받을 수 있다.

어플리 마케팅 활동은 간단하다. 우선, 마음에 드는 상품 캠페인을 선택하고 인플루언서 활동을 할지, 랜딩페이지를 제작할지, 콘텐츠를 제작할지 결정하여 본인의 능력과 성향에 적합한 마케팅을 진행하면 된다.

어플리의 활동을 통해 실제 구매자가 유입되어 해당 제품에 대한 판매 수익이 발생되면, 분석된 기여도에 따라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제품의 입점사로부터 지급받게 되는 구조다.

레디토의 어플리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1인 인플루언서는 물론, 마케팅과 수익 공유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다른 어플리들과 함께 광고 활동을 나눠 공동 마케팅 수행할 수도 있다.

최준호 엘솔컴퍼니 대표는 “급변하는 마케팅 트렌드 변화와 함께 실제 마케팅 활동에 대한 수익을 얻고자 하는 인플루언서들이 많아져 레디토 플랫폼을 기획했다”며 “레디토를 통해 많은 분들이 마케팅 캠페인 센스와 수익을 함께 얻길 바라며 수익 공유 제휴 마케팅의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엘솔컴퍼니는 이번 레디토 플랫폼 오픈을 기념해 신규회원들에게 레디토에서 사용 및 출금이 가능한 레디머니 5000 포인트를 지급한다. 또 ▲백지쇼핑 이벤트와 ▲공짜쇼핑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백지쇼핑 이벤트는 SNS에 자신의 지갑 사진을 촬영하고 특정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를 하면 자신이 가지고 싶은 제품 구매에 소요된 금액을 전부 지원받는 이벤트다. 단, 제한된 특정 금액 이하의 선에서 추첨을 통해 진행된다.

▲공짜쇼핑 이벤트는 쿠팡과 손잡고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구매 후 후기를 남기기만 하면 다이슨 V8 청소기, 네스프레소 시티즈 커피머신, 누벨르 퓨어잔티젠나이트인핸스드 등 푸짐한 상품을 공짜로 얻을 수 있다. 보다 상세한 이벤트 내용은 레디토 공식 이벤트 페이지의 팝업 창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