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 '크리티컬 옵스:리로디드' 아시아 지역 CBT 테스터 모집
NHN, '크리티컬 옵스:리로디드' 아시아 지역 CBT 테스터 모집
  • 설동협 기자
  • 승인 2019.08.13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N은 핀란드 개발사 크리티컬 포스와 공동 개발한 모바일 FPS '크리티컬 옵스:리로디드'의 아시아 지역 CBT(비공개테스트) 테스터를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크리티컬 옵스:리로디드'는 슈팅 장르 본연의 재미에 집중한 3D 1인칭 슈팅(FPS) 게임으로, 지난 2015년에 출시해 글로벌 50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크리티컬 옵스'의 아시아판 버전이다.
 
사진=NHN 제공
사진=NHN 제공
NHN에 따르면, 이번 CBT는 오는 30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총 사흘간, 한국과 일본 그리고 인도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먼저 ‘CBT 미션 이벤트’에서는 CBT 기간 동안 ▲150킬 달성 ▲25게임 플레이 ▲12승 달성의 세 가지 미션을 완수한 유저에게 런칭 시점에 한정판 티어 5 무기 스킨을 지급한다.

최고 레벨에 도전하는 '레벨업 이벤트'도 열린다. 테스트 기간인 3일 동안 가장 높은 레벨에 도달한 1인에게는 아이패드 미니5(64G, wifi)를, 차상위 20인에게는 PAYCO 상품권 1만원권을 상품으로 지급하는 파격 행사도 마련했다.

'크리티컬 옵스:리로디드'를 플레이하며 나타난 버그 등에 대해 정성 들여 제보해주신 분 중 버그왕 1명을 선발해 PAYCO 상품권 5만원권을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25명의 우수 버그 제보자들에게 PAYCO 상품권 1만원권 및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버그 제보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외에도 오는 31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설문조사 이벤트'도 마련됐다. 설문조사 이벤트는 네이버 카페와 페이스북, 게임 내 이벤트 공지사항을 통해 실시되는 설문 조사에서 솔직한 의견을 남긴 이용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PAYCO 상품권 및 기프티콘(5만원권 1명, 3만원권 5명, 베스킨라빈스 기프티콘 15명)을 제공한다.
 

[비즈트리뷴=설동협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