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능률 토마토 토익, 패션 스토어 무신사와 제휴 이벤트
NE능률 토마토 토익, 패션 스토어 무신사와 제휴 이벤트
  • 전지현
  • 승인 2019.08.13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학기 준비 대학생 고객 대상 토마토 토익과 무신사 공동 프로모션

종합교육서비스기업 NE능률은 토익 브랜드 토마토 토익이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와 공동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신학기를 준비하는 대학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한 이번 이벤트는 토마토 토익과 무신사를 이용하는 고객 대상으로 각사 할인 쿠폰과 무료 강좌 이용권 등을 선물한다.

사진=NE능률.
사진=NE능률.

토마토 토익 회원들에게는 무신사 신학기 기획전 오픈 기념으로 7%, 10% 할인 쿠폰 2종을 증정한다. 또한, 무신사 홈페이지 신규가입 회원에게는 토마토 단기 비법 생기초 강의 수강권과 교재를 모두 무료로 제공하고, 토마토 토익 전 강좌 20% 할인쿠폰도 추가로 함께 지급한다.

‘토마토 단기 비법 생기초 강의’는 토익 입문자들이 이해하기 쉽도록 토마토 토익 대표 강사의 맞춤 강의로 진행돼 기초실력을 쌓는 데 도움을 준다.

정영소 NE능률 스마트러닝사업팀장은 “대학생 전문 토익 브랜드 토마토 토익과 20대에게 큰 사랑을 받는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가 만나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지원하고자 마련한 행사”라며 “앞으로도 단기 토익 점수 달성을 위한 엄선된 토익 강좌는 물론 타 브랜드와 제휴 등을 통해 고객을 위한 다양한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토마토 토익X무신사 제휴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각 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비즈트리뷴=전지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