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해보험, 제3회 프로미 가족사랑 안전체험 페스티벌 개최
DB손해보험, 제3회 프로미 가족사랑 안전체험 페스티벌 개최
  • 김현경 기자
  • 승인 2019.08.12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B손해보험은 유치원생과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지난 10~11일 이틀간 서울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DDP) 알림1관에서 '프로미 가족사랑 안전체험 페스티벌'을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유치원생과 초등학생 2500여명이 참석한 이번 페스티벌은 어린이들이 가족과 함께 안전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체험형 어린이 행사로 진행됐다.

행사에서 어린이들은 화재, 물놀이 사고, 승강기 사고, 유괴 등 각종 사고와 재난으로부터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실천 요령을 배웠다.

사진제공=DB손해보험
사진제공=DB손해보험

이밖에 코스튬 포토존, 레고블록 메시지월, 볼풀 놀이터 등의 다양한 놀이 공간도 마련해 어린이들이 즐겁게 안전 수칙을 체험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이와 함께 이번 행사에서는 '전국으로 찾아가는 가족사랑 사진관 시즌2'도 진행됐다. 별도 사전 신청 없이 행사장 현장 접수를 통해 가족 사진 촬영을 무료로 진행하고, 즉석에서 사진 인화 후 액자에 넣어 증정하는 행사로 구성됐다.

또 온라인 과거·현재 사진만들기 이벤트도 진행해 아이패드, 피자, 바나나 우유 등 경품도 제공했다.

DB손보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가족사랑과 안전관련 캠페인 활동을 통해 안전하고 사랑이 넘치는 가족 문화 조성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트리뷴=김현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