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 ‘창립 50주년 기념 대고객 이벤트 시즌3’ 진행
NH투자증권, ‘창립 50주년 기념 대고객 이벤트 시즌3’ 진행
  • 어예진 기자
  • 승인 2019.08.12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년 NH투자증권 창립 50주년을 맞아 브랜드 신뢰도 향상을 위한 마케팅 진행
NH투자증권의 광고 컨셉인 ‘누구나 투자하는 시대’에 대한 솔루션
NH투자증권 고객이 투자 경험이 없는 친구에게 ‘투자’를 ‘선물’해주는 이벤트
사진제공=NH투자증권
사진제공=NH투자증권

NH투자증권이 '창립 50주년 기념 대고객 이벤트 시즌3'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친구와 함께 떠나는 투자여행’ 이라는 컨셉으로 마련됐다. NH투자증권의 고객이 투자 경험이 없는 친구에게 일명 <투자여행 KIT>를 선물하는 방식이다.

NH투자증권의 기존고객이 QV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및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후 <투자여행 KIT> 선물하기 이벤트를 신청하면 친구에게 첫 투자의 응원 메시지와 KIT 수령 장소 등록 SMS가 발송된다. 그리고 친구는 KIT를 배송 받을 주소를 직접 등록하면 <투자여행 KIT>를 택배로 배송 받게 된다.

<투자여행 KIT>는 ‘초보자를 위한 투자여행’이라는 컨셉에 맞게 고급 여권지갑과 펜 등 여행에 꼭 필요한 액세서리와 투자 방법에 대해 재미있게 풀어낸 매뉴얼로 알차게 구성됐다.

특히 매뉴얼의 경우 실제 비행기 탑승권과 유사하여 재미를 더한다. 또한 이벤트를 신청한 기존 고객에게도 카카오톡 이모티콘 쿠폰이 지급된다.

NH투자증권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벤트 신청이 가능하며, 이달말까지 진행되나 선착순 1000명 도달 시 이벤트는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투자여행 KIT>를 받은 고객 중 신규 계좌를 개설한 고객에게는 투자지원금 명목의 현금 1만원을 신규 계좌로 송금해주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또 <투자여행 KIT> 인증 사진을 NH투자증권 블로그에 업로드 하면 총 50명을 추첨해 달러북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포함됐다.

유현숙 NH투자증권 WM지원본부장은 "‘투자는 누구나 하는 거야’라는 당사의 광고 카피처럼 고객들이 자신의 친구에게, 지인에게, 가족에게 투자의 필연성에 대한 메시지를 직접 전달할 수는 없을까 고민했다”며 “특히, 『투자, 문화가 되다』라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고객들과 공유하고자 준비한 이벤트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비즈트리뷴=어예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