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면(EXO 수호), 제천국제음악영화제 JIMFF 어워즈 '올해의 발견상’ 수상
김준면(EXO 수호), 제천국제음악영화제 JIMFF 어워즈 '올해의 발견상’ 수상
  • 김민영 기자
  • 승인 2019.08.11 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SM엔터테인먼트 제공

[비즈트리뷴 =김민영 기자] 김준면(EXO 수호, SM엔터테인먼트 소속)이 배우로서 ‘올해의 발견상’을 수상했다.

EXO 수호이자 배우 김준면은 지난 9일 오후 열린 ‘제15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 JIMFF 어워즈’에 참석, ‘올해의 발견’ 부문에서 ‘여중생A’로 수상하는 기쁨을 누렸다.

특히 ‘올해의 발견’ 부문은 앞으로의 활약이 기대되는 뮤지션 겸 신인 배우에게 주는 상으로, 제천국제음악영화제 집행위원회와 한국영화감독조합, 국내 영화음악 감독들의 설문을 통해 수상자를 선정해 의미를 더한다.

김준면은 영화 ‘여중생A’에서 ‘재희’ 역을 맡아 열연, 원작 웹툰과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비주얼과 함께 시시각각 변하는 캐릭터의 감정을 섬세하게 표현해내 호평을 얻은 바 있다.

김준면은 “‘제천국제음악영화제’에 초대해주신 것만으로도 감사한데 좋은 상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저도 영화 ‘여중생A’처럼 많은 분들께 힘이 되고 위로가 되는 배우가 되도록 하겠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며 진심 어린 수상소감을 전했다.

한편, 김준면은 뮤지컬, 드라마, 영화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으며, 이번 수상을 통해 앞으로의 활동이 더욱 기대된다.

김민영 기자 roserose29@biztribune.co.kr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roserose29@biztribu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