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9일 컴백’ 더보이즈, “뉴욕 스트릿 감성”… 미니 4집 ‘DREAMLIKE’ 이미지티저 공개
‘오는 19일 컴백’ 더보이즈, “뉴욕 스트릿 감성”… 미니 4집 ‘DREAMLIKE’ 이미지티저 공개
  • 김민영 기자
  • 승인 2019.08.11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크래커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크래커엔터테인먼트 제공

[비즈트리뷴 =김민영 기자] 오는 19일 컴백하는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미국 뉴욕을 배경으로 한 감각적인 ‘스트릿 감성’ 이미지 티저를 공개했다.

더보이즈는 오는 10~11일 양일간, 공식 SNS 등지를 통해 새 미니앨범 ‘드림라이크 (DREAMLIKE)’의 이미지 티저를 연속 공개하고 본격적인 컴백 예열에 나선다.

두 가지 콘셉트를 통해 각각 상반된 매력을 선사할 더보이즈의 이번 이미지 티저는 가장 먼저 10일 0시, 미국 뉴욕에서 로케이션 촬영한 ‘데이(DAY)’ 버전이 공개되며 팬들의 핫한 이목을 집중 시켰다. 더보이즈는 지난 7월, 프로모션 및 새 앨범 작업 등을 위해 미국 뉴욕에 체류하며 재킷 이미지, 뮤직비디오 등 다양한 콘텐츠 제작을 마치고 온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아왔다.

공개된 이미지에서는 미국 뉴욕 도심 곳곳을 배경으로 트렌디한 ‘스트릿 패션’ 스타일링을 선보인 더보이즈의 막강한 비주얼 면면이 드러났다.

뉴욕의 자유분방한 감성과 함께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믹스 매치해 스타일리시한 변신을 완성한 더보이즈는 앞선 활동곡 ‘블룸 블룸’과는 또 다른 성숙한 ‘소년미’로 벌써부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초고속 컴백’ 활동에 돌입하는 더보이즈 미니 4집 ‘드림라이크’는 앞선 활동 곡 ‘블룸 블룸’에서 선보인 ‘로맨스 판타지’ 콘셉트의 연장선으로, 꿈처럼 신비로운 더보이즈만의 ‘드림 판타지’를 확인할 수 있는 신보다. 본격적인 앨범발매에 앞서 컴백 스케줄러 및 이미지 티저 등 잇따른 콘텐츠 공개로 컴백 붐업에 나선 더보이즈가, 주말 이어질 2차 이미지 티저에서는 또 어떠한 변신을 선보이게 될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더보이즈의 네 번째 미니앨범 ‘드림라이크(DREAMLIKE)’는 오는 19일 오후 6시, 국내 최대 음악사이트 멜론을 포함한 주요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더보이즈는 막바지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하는 가운데 뉴욕을 배경으로 한 온라인 웹 예능 ‘떴다! 더보이즈 in NY’을 공개하며 ‘무한입덕’을 부르는 리얼 일상을 공개해 매회 화제를 모으고 있다.

김민영 기자 roserose29@biztribune.co.kr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roserose29@biztribu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