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X101’ 이세진, 첫 단독 팬미팅 ‘THE 세진’ 전석 매진에 추가 공연 확정! …'역시 대세'
‘프로듀스X101’ 이세진, 첫 단독 팬미팅 ‘THE 세진’ 전석 매진에 추가 공연 확정! …'역시 대세'
  • 김민영 기자
  • 승인 2019.08.10 1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iMe KOREA 제공
▲사진 = iMe KOREA 제공

[비즈트리뷴 =김민영 기자] ‘프로듀스X101’ 이세진이 대세 인기를 입증했다.

이세진은 오는 18일 오후 3시 성신여자대학교 운정그린캠퍼스 대강당에서 첫 단독 팬미팅 ‘THE 세진’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같은 날 오후 7시 2회차 공연 추가를 확정 지었다.

당초 이세진의 단독 팬미팅은 1회로 진행될 예정으로, 티켓 오픈 전부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쏠린 바 있다. 이어 지난 7일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했고, 이후 티켓을 구하지 못한 팬들의 추가 팬미팅 요청이 쇄도하기 시작했다.

이에 이세진은 팬들의 큰 사랑과 고마움에 보답하고자 1회 더 팬미팅을 추가로 진행하게 됐다. ‘프듀X101’ 출연에 앞서 배우로서 먼저 대중에 눈도장을 찍은 이세진은 이번 팬미팅을 통해 앞서 보여줬던 매력에 다채로움을 더하며 팬들에게 더욱 특별하고, 스페셜한 추억을 선사할 전망이다.

한편, 이세진의 첫 단독 팬미팅 ‘THE 세진’은 오는 18일 오후 3시와 7시 2회에 걸쳐 성신여자대학교 운정그린캠퍼스 대강당에서 개최된다.

추가로 진행되는 2회차 팬미팅 티켓 예매는 오는 13일 오후 8시 온라인 예매 사이트 멜론티켓 단독으로 다시 한번 오픈될 예정이다.

김민영 기자 roserose29@biztribune.co.kr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roserose29@biztribu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