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8월 렛츠엘 이벤트 진행
롯데카드, 8월 렛츠엘 이벤트 진행
  • 김현경 기자
  • 승인 2019.08.09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트리뷴=김현경 기자] 롯데카드는 8월 한 달간 달력에 알파벳 'L'이 그려지는 매주 월요일과 마지막 주에 다양한 가맹점 혜택을 제공하는 '렛츠엘(Let’s L)'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벤트를 통해 벅시, 요기요, 모스트, 롯데홈쇼핑, 롯데닷컴 등 5개 롯데 계열사에서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제공=롯데카드
사진제공=롯데카드

우선, 매주 월요일과 마지막 주 벅시에서 롯데카드 전용 3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할인쿠폰은 기간 중 1인 1회, 2만원 한도까지 할인해준다.

오는 12일 월요일에는 주유앱 모스트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카드 라이프 앱 TOUCH(터치) 서비스에서 해당 혜택을 '터치완료' 후 3만원 이상 결제 시 6000원을 결제일 할인해준다. 혜택은 선착순으로 제공되며 일자별 쿠폰을 터치한 후 당일 이용 시 할인이 적용된다.

여기에 각 월요일엔 5개 롯데 계열사에서 롯데카드로 L.pay(엘페이) 간편결제 시 10%를 엘포인트를 적립해준다. 12일은 롯데닷컴, 19일은 롯데시네마와 세븐일레븐, 26일은 롯데홈쇼핑(아이몰)에서 혜택을 제공한다. 각 계열사 별로 최대 1만포인트까지 적립된다. 롯데닷컴, 롯데시네마, 롯데홈쇼핑은 해당 일자에 가맹점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신청 후 결제하면 혜택이 적용된다.

마지막 주에는 배달앱 요기요 혜택이 제공된다. TOUCH 서비스에서 해당 혜택을 '터치완료' 후 건 별 1만5000원 이상 결제 시 3000원을 결제일 할인해준다. 혜택은 1일 1회, 기간 내 총 5번까지 제공된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고객이 기억하기 쉽게 달력에서 롯데카드의 'L'이 그려지는 날에 매달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