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능률 '토마토 토익', 토스·오픽 ‘한장패스’ 출시
NE능률 '토마토 토익', 토스·오픽 ‘한장패스’ 출시
  • 전지현
  • 승인 2019.08.09 13: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익스피킹·오픽 각 시험 강좌 무제한 수강 및 비법 스크립트·모의 테스트까지 제공

[비즈트리뷴=전지현 기자] 종합교육서비스기업 NE능률은 토익 브랜드 토마토 토익이 토익스피킹과 오픽 각 시험의 강의를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한장패스’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사진=NE능률.
사진=NE능률.

‘토스 한장패스’는 토마토 토익의 토스 인강을 무제한 수강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기초영어 발음 강의, 토스 비법 자료, 모의 테스트 등을 모두 제공해 단기간에 목표 점수 달성을 돕는다.

최신 토스 기출문제를 완벽 분석한 강의를 제공하며, 파트별 답변 공식과 수업과 실전 연습이 가능한 트레이닝 강좌로 스피킹 연습을 동시에 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한장으로 정리된 토스 시험 대비 스크립트 및 비법 자료와 함께 실전 시험 대비를 위한 모의 테스트 2회까지 모두 지원한다.

‘오픽 한장패스’는 토마토 토익의 오픽 인강을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다. 또한 토마토 토익 오픽 전문 강사의 오픽 시험 대비 비법 자료와 스크립트, 기초영어 발음 강의와 함께 실전 시험 연습을 위한 모의 테스트 2회를 제공한다.

토스와 오픽 한장패스 모두 원어민 강사의 영역 및 파트별 세부 진단으로 개인 맞춤 학습이 가능하다. 또한 토마토 토익은 이번 한장패스 출시를 기념해 토스 또는 오픽 한장패스 수강 시 3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토스 및 오픽 한장패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토마토 토익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