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버코리아, '코덕'과 함께 만드는 신규 브랜드 '클루시브' 론칭
카버코리아, '코덕'과 함께 만드는 신규 브랜드 '클루시브' 론칭
  • 전지현
  • 승인 2019.08.08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스메틱 덕후들과 기획단계부터 함께한 '메이드 바이 어스' 브랜드

[비즈트리뷴=전지현 기자]] 카버코리아가 제품 기획 단계부터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개발, 출시하는 새로운 브랜드 ‘클루시브(Clusiv)’를 론칭한다고 8일 밝혔다.

클루시브는 에스테틱 노하우를 가진 카버코리아 코스메틱 브랜드 AHC 기술력과 ‘코스메틱 덕후(이하 코덕)’들의 아이디어와 뷰티 노하우를 반영한 새로운 개념 브랜드다.

사진=AHC.
사진=AHC.

카버코리아는 소비자 심리와 마켓 트렌드를 잘 아는 코덕들 의견을 반영, 바쁜 현대인들의 라이프스타일 속에서 간편하고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을 제시하기 위해 뉴 브랜드를 선보였다.

클루시브는 이 같은 브랜드 철학을 추구하기 위해 ‘Made by us’(우리가 만드는 코스메틱)라는 브랜드 컨셉을 갖고, 본인만의 코스메틱 노하우를 보유한 일명 '코덕'들과 함께 제품 기획 단계부터 테스트 과정까지 함께 고민해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클루시브의 1대 코덕 뮤즈로 선정된 고밤비는 전직 모델로 자기 관리와 뷰티에 풍부한 지식을 가진 뷰티 크리에이터다. 팬들과 진정성 있게 소통하며 깊이 있고 전문성 있는 뷰티 인사이트를 가진 여성으로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클루시브는 브랜드 런칭과 함께 고밤비와 함께 개발한 ‘인 샤워 페이스 마스크(이하 ‘인샤워팩’)’을 선보였다. 인샤워팩은 샤워하면서 사용할 수 있는 초간편 피부 관리 마스크로 샤워하는 동안 샤워 물줄기와 욕실의 습기에도 흘러내려가지 않는 고밀착 크림 제형으로 만들어졌다.

아이슬란드 빙하수와 캐나다산 빙하 클레이 쿨링 에너지가 함유돼 단 한번 사용만으로도 안색 개선, 진정, 피지, 모공 케어 효과를 느낄 수 있다. 뷰티 크리에이터 고밤비의 SNS를 통해 출시 전일 선 공개됐다. 고밤비가 바쁜 일상 속 초간편 피부 관리 방법이 필요하다는 소비자 니즈와 아이디어를 반영해 기획했다.

클루시브는 인샤워팩 출시를 시작으로 엄선된 코덕들과 컬래버레이션 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코스메틱을 사랑하고 좋아하는 누구나 클루시브의 뮤즈가 될 수 있다.

클루시브 관계자는 “코스메틱을 만들고 싶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뮤즈가 될 수 있는 소셜 뷰티 플랫폼으로의 확장을 지향한다”며 “여기에 AHC 브랜드를 보유한 카버코리아 전문성을 더해 바쁜 라이프 스타일을 가진 현대인에게 최적화된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