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GM재단, 다문화 가족 상담·교육 지원
한국GM재단, 다문화 가족 상담·교육 지원
  • 강필성 기자
  • 승인 2019.08.08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트리뷴=강필성 기자] 한국GM의 사회복지법인 한국GM한마음재단이 다문화 가족의 안정적인 지역 사회 정착을 위해 다양한 복지 및 교육 사업을 지원한다.

한국GM재단은 8일 한국GM 부평 본사 홍보관에서 부평구 다문화 가족 심리 상담 및 교육 프로그램 지원을 위한 후원금을 인천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전달했다.

한국GM재단은 2007년부터 매년 다문화 가족을 대상으로 합동 결혼식, 도서 기증, 교육 프로그램 지원, 환경 개선 지원 등 다양한 지원 사업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에 전달된 후원금은 다문화 가족 아동의 정서적 안정을 위한 심리 치료 및 결혼 이주 여성들의 직업 교육 프로그램을 지원하는 데 사용된다.

사진=한국GM
8일 행사에 참석한 한국GM재단 황지나 사무총장(왼쪽), 카허 카젬 이사장(가운데 왼쪽), 한혜선 부평구다문화가족지원센터장(가운데 오른쪽), 인천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이정윤 사무처장(오른쪽)이 후원금을 전달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ㅣ사진=한국GM

카허 카젬 한국GM재단 이사장은 “한국GM 직원들의 작은 정성이 다문화 가족 구성원들이 한국 사회에 적응해 나가는 데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한국GM은 다문화 가정이 지역 사회의 당당한 일원으로 살아갈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지원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혜선 부평구다문화가족지원센터장은 “한국GM재단의 온정을 통해 다문화 가족을 지원할 수 있게 되어 감사하다”며, “지역 사회에서 다문화 가족들이 소외되지 않고 더욱 질 높은 복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