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그룹 '에이스 홈센터', 신입〮경력사원 모집
유진그룹 '에이스 홈센터', 신입〮경력사원 모집
  • 전지현
  • 승인 2019.08.08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일까지 유진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 가능

[비즈트리뷴=전지현 기자] 유진그룹(회장 유경선)은 계열인 이에이치씨(대표 유순태)가 운영 중인 홈 인테리어&건축자재 전문 브랜드 에이스 홈센터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고 8일 밝혔다.

사진=유진그룹.
사진=유진그룹.

모집분야는 MD, 건자재영업, 개발, 교육, 재경, 물류, 매장운영으로 채용 규모는 유동적이다. 지원자격은 MD, 건자재영업, 개발은 초대졸 이상, 교육, 재경은 4년제 대졸 이상, 매장운영은 고졸 이상, 물류는 학력과 무관하게 지원할 수 있다.

각 분야별로 신입과 경력사원 모두 지원이 가능하며, 동종업계 근무자 및 관련 업무 자격증 소지자, 외국어(영어, 중국어) 가능자는 우대한다.

매장운영 분야에서는 건축자재, 공구, 페인트, 인테리어 등 관련 업종에서 근무하다 은퇴한 55세 이상의 프로사원도 모집한다. 에이스 홈센터는 각 분야에서 다년간 전문지식을 갖춘 프로사원들을 채용하여 재취업을 적극 돕고 있다.

프로사원들은 각 매장에서 오랜 기간 쌓아온 전문성을 바탕으로 집수리에 필요한 자재 선택에 어려움을 겪는 고객들을 돕는 업무를 하게 된다.

입사지원서는 15일까지 유진그룹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서만 접수할 수 있다. 채용 절차는 서류심사, 실무면접, 임원면접 순이다. 전형단계별 합격자는 이메일을 통해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최종합격자는 서울 용산에 위치한 에이스 홈센터 본사 및 각 매장에서 근무하게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유진그룹 채용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이에이치씨 인재개발팀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