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단독운영 브랜드 ‘베코(beko)’ 식기세척기 론칭
롯데하이마트, 단독운영 브랜드 ‘베코(beko)’ 식기세척기 론칭
  • 전지현
  • 승인 2019.08.07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척력 강화한 식기세척기론칭 ··· 강력분사 노즐 및 세척 필터 추가

[비즈트리뷴=전지현 기자] 롯데하이마트는 단독 운영 브랜드 ‘베코(beko)’의 ‘아쿠아 인텐스 식기세척기’를 론칭했다고 7일 밝혔다.

한국 소비자들의 식문화에 맞춰 세척력을 강화한 ‘한국형’ 제품으로 12인용 단일 용량에 싱크대나 부엌 가구와 어우러지도록 설치할 수 있는 빌트인(DUN48520W), 공간 제약 없이 독립적으로 설치할 수 있는 프리스탠딩(DFN28520X) 두 가지로 선보인다.

롯데하이마트가 단독 운영 브랜드 ‘베코(beko)’의 ‘아쿠아 인텐스 식기세척기’를 론칭했다. 사진=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가 단독 운영 브랜드 ‘베코(beko)’의 ‘아쿠아 인텐스 식기세척기’를 론칭했다. 사진=롯데하이마트.

베코(beko)는 우수한 가성비로 유럽에서 인기다. 지난 2018년 한해 동안 유럽 24개국에서 종합가전 분야(냉장고, 세탁기, 의류건조기, 오븐, 식기세척기)에서 판매량으로 1위(빌트인 제외)를 차지했다.

'아쿠아 인텐스 식기세척기’는 오목한 그릇을 많이 쓰는 한국 소비자들의 식문화에 맞춘 ‘한국형 식기세척기’다. 밥그릇 안쪽에 눌어붙은 밥알까지 말끔히 씻어내거나, 기름때 많은 프라이팬이나 냄비도 간편하게 씻어내도록 강력분사 노즐을 총 3개로 기존 시중 식기세척기보다 한개 더 늘렸다.

또 유럽형 버전식기세척기에는 없던 안심살균 기능과 세척 필터를 추가했다. 또 12인용 대용량 제품으로, 4인 가구 기준으로 밥·국그릇뿐 아니라 프라이팬, 냄비 등 큰 조리용품까지도 세척할 수 있다. 가성비도 우수하다. 가격은 사양이 비슷한 시중 식기세척기 제품보다 최대 25% 가량 저렴하다.

전국 롯데하이마트 매장과 롯데하이마트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A/S도 편리하다. 롯데하이마트는 베코 전용 콜센터를 운영하고, 전국 A/S 출동 서비스망을 구축하고 있다. 1년간 무상A/S 및 주요 부품인 모터를 12년간 보장한다.

박병용 롯데하이마트 글로벌소싱팀장은 “최근 1인가구와 맞벌이 가구의 증가로 인해 가사노동을 최소화하는 한편, 여가를 늘리며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자 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어 우수한 품질과 가성비를 갖춘 베코의 ‘아쿠아 인텐스 식기세척기’를 선보인다”며 “롯데하이마트는 앞으로도 시장의 트렌드에 발 빠르게 대응해 우수한 해외 브랜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