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쏘시오홀딩스, 동료 칭찬∙격려 조직문화 구축 ‘D-Style HERO를 찾아라’
동아쏘시오홀딩스, 동료 칭찬∙격려 조직문화 구축 ‘D-Style HERO를 찾아라’
  • 승인 2017.08.08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동아쏘시오홀딩스 제공
 
[비즈트리뷴] 동아쏘시오홀딩스가 동료를 칭찬하고 격려하는 조직문화 구축에 나섰다고 8일 밝혔다.

동아쏘시오홀딩스는 임직원이 보이지 않는 곳에서 조직과 회사, 고객을 위해 작은 변화를 이끌어 내고 있는 숨은 영웅(임직원)을 추천
하는 ‘D-Style HERO를 찾아라’ 캠페인을 시작했다.

올해 동아쏘시오홀딩스는 ‘전 사업 영역의 차별적 경쟁력 확보를 통한 Global Healthcare Player도약’이라는 비전 달성을 위해 현업에서 반드시 지켜야 할 핵심가치를 ‘D-Style’로 정의했다.

D-Style는 ‘혁신의 생활화’, ‘새로운 시각’, ‘도전 정신’, ‘성실함과 끈기’ 등 총 16가지가 있다.

직원들은 사내 인트라넷에서 D-Style 가치 중 하나를 선택하고, D-Style HERO로 추천하고 싶은 동료 직원을 선택한 후 선정 이유를 적어 제출하면 된다.

추천 받은 직원은 동료가 쓴 칭찬 메시지를 익명의 메일로 받는다. 연말에는 타의 모범인 된 D-Style HERO(임직원)를 선정해 표창장 및 상금을 전달할 예정이다.

동아쏘시오홀딩스 관계자는 “눈에 띄지는 않지만 자기가 맡은 자리에서 묵묵히 최선을 다하는 수많은 임직원들이 있어 이번 캠페인을 통해 주변에 있는 동료를 다시 한번 되돌아 볼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임직원들의 결속과 동료애를 다지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실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려흔기자 eerh9@biztribun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