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 '취향저격 냉장고를 찾아라' 이벤트…"최대 200만원 캐시백"
전자랜드, '취향저격 냉장고를 찾아라' 이벤트…"최대 200만원 캐시백"
  • 설동협 기자
  • 승인 2019.08.05 08: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트리뷴=설동협 기자] 전자랜드는 오는 31일까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취향저격 냉장고를 찾아라'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5일 전자랜드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250만원 이상의 삼성전자 비스포크 냉장고를 하나카드로 24개월 장기 무이자 할부결제하는 고객들에게 최고 20만원 캐시백을 제공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사진=전자랜드 제공
사진=전자랜드 제공
또, 삼성전자와 LG전자의 인기 냉장고 구입고객을 위한 혜택도 마련했다. 삼성전자의 셰프컬렉션·패밀리허브·푸드쇼케이스 냉장고를 구입하거나 LG전자의 시그니처·노크온 매직스페이스·더블 매직스페이스·얼음정수기 냉장고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제휴카드 결제 시 8% 혜택 및 5만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단, 본 혜택은 전자랜드 삼성제휴카드, 스페셜 롯데카드로 결제한 고객들에게만 적용된다.
 
이밖에 전자랜드는 삼성전자와 LG전자의 냉장고, TV, 세탁기 총 3가지 품목 중 일부 프리미엄 제품으로 1개 이상 구입하는 고객에게 최대 200만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프리미엄 제품 구매 혜택은 삼성·신한·KB국민·롯데·하나·NH농협카드 사용 고객에 한한다.
 
윤종일 전자랜드 판촉그룹장은 "이제 획일화된 디자인이 아닌 각 가정의 인테리어에 어울리는 가전제품을 고를 수 있는 시대가 왔다"며 "이사나 결혼을 앞둔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쇼핑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