눅스, 여름에 제격‘ 윌 프로디쥬스 멀티 플로럴 오일’ 선보여
눅스, 여름에 제격‘ 윌 프로디쥬스 멀티 플로럴 오일’ 선보여
  • 김유진 기자
  • 승인 2019.08.01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추럴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눅스(NUXE)가 상큼한 프루티 플로럴 향과 산뜻한 텍스처로 여름철에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퍼퓸 오일인 ‘윌 프로디쥬스 멀티 플로럴 오일’을 새롭게 출시한다.

신제품 ‘윌 프로디쥬스 멀티 플로럴 오일’은 매혹적인 매그놀리아와 상큼한 자몽향이 어우러진 프루티 플로럴 계열의 향을 담아, 마치 향수처럼 잔향이 오래도록 살갗에서 은은하게 감도는 퍼퓸 오일이다.

‘윌 프로디쥬스 멀티 플로럴 오일’은 눅스의 대표 제품이자 페이스오일 시장의 스테디셀러 아이템으로 손꼽히는 ‘윌 프로디쥬스 멀티 드라이 오일’의 제품력을 갖춘 것은 물론, 여름과 어울리는 은은한 향기까지 더해져 향을 중요시하는 소비자들의 니즈까지 만족시킨다. 특히 끈적임 없이 드라이한 텍스처와 답답하지 않는 보습력으로 여름철에 사용하기에도 부담이 없으며, 은은한 향을 담아 매일 향기로운 스킨케어 루틴을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더불어 ‘윌 프로디쥬스 멀티 플로럴 오일’에는 눅스식물연구소의 7가지 고급 식물성 오일과 비타민E 성분을 담은 오일 베이스가 피부에 보습 및 영양, 진정 효과를 한번에 선사하며, 알코올 FREE, 자연유래식물성 오일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눅스 마케팅 관계자는 “신제품 ‘윌 프로디쥬스 멀티 플로럴 오일’은 산뜻한 텍스처와 상큼한 프루티 플로럴 향으로 여름에도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한 제품”이라며, “무더위로 지친 피부에 진정과 활력은 물론 매혹적인 향으로 기분까지 리프레쉬 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눅스의 ‘윌 프로디쥬스 멀티 플로럴 오일’은 8월 1일부터 전국 올리브영 매장 및 올리브영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