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코리아, 바운스와 협업 컬렉션 출시
휠라코리아, 바운스와 협업 컬렉션 출시
  • 전지현
  • 승인 2019.07.29 18: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트리뷴=전지현 기자] 휠라코리아㈜(대표 윤근창)는 휠라 키즈(FILA KIDS)가 국내 대표 실내 스포츠 테마파크인 ‘바운스(VAUNCE)’와 손잡고 '휠라 키즈 X 바운스 콜라보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휠라 키즈 X 바운스 콜라보 컬렉션은 휠라 키즈 아이코닉 슈즈 '휠라꾸미'와 ‘바운스’가 지닌 공통점에서 출발했다. 부드럽고 말랑하면서 탄성 있는 휠라꾸미 슈즈의 착화감과 트램폴린의 탄성력이 서로 닮아있기 때문이다.

사진=휠라코리아.
사진=휠라코리아.

휠라 키즈는 이번 바운스와의 협업을 통해 탄성 있는 휠라꾸미의 특성과 바운스의 통통 튀는 건강한 이미지를 접목, 두 브랜드의 개성과 특성을 극대화한다는 방침이다.

이번 콜라보는 휠라꾸미 슈즈를 필두로, 반팔 티셔츠, 맨투맨, 후디, 조거팬츠 등 의류와 헤어밴드, 손목밴드, 양말 등 액세서리로 구성해 풀 코디네이션이 가능토록 했다. 휠라꾸미 바운스 버전은 기존 푹신한 쿠셔닝과 탄성력은 기본, 블루와 화이트를 결합한 바탕 색상에 신발 측면에 놓인 큐브 로고 디테일에도 핑크, 옐로, 민트, 블루 등 튀는 컬러를 입혀 바운스 감성을 담았다.

또한 해당 컬렉션 제품에는 바운스 상징 컬러와 양사 로고 디자인을 자유자재로 배치하고, 바운스 슬로건인 '필 더 바운스(FEEL THE VAUNCE)'를 '휠라 더 바운스(FILA THE VAUNCE)'로 변형해 콜라보를 상징하는 문구 이자 디자인으로 적용했다. 

휠라 키즈는 바운스와의 콜라보 컬렉션 출시를 기념, 지난 27일 대구광역시 동구에 위치한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에서 특별한 런칭 행사를 열었다. 휠라꾸미 바운스 1+1 스페셜 이벤트를 통해 바운스 버전 휠라꾸미 1족 구매 고객에게 기존 휠라꾸미 1족을 추가로 증정했으며, 구매고객 대상 선착순으로 레이저 각인 서비스를 제공했다.

휠라 키즈 X 바운스 콜라보 컬렉션 제품은 전국 휠라 키즈 주요 매장 12곳, 휠라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날 수 있다. 반팔 티셔츠, 헤어밴드, 손목밴드, 양말 등 일부 제품은 전국 바운스 9개 센터에서 한정 판매한다. 콜라보 컬렉션 제품 구매 시, 트램폴린 이용시 안전상의 이유로 필수 착용해야 하는 '바운스 그립삭스'를 선물로 제공한다.

휠라 키즈 관계자는 "실내 스포츠가 대세로 부상한 가운데 대표적인 실내 스포츠 테마파크인 바운스와 만나 아이들이 신고 입고 신나게 뛰어놀 수 있는 공간까지 한데 결합한 특별한 협업을 전개했다"며 "앞으로도 휠라 키즈는 우리 아이들의 꿈과 희망을 키우는데 일조하도록 제품 출시는 물론 다채로운 협업, 이색 활동 역시 이어갈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