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지마 안마의자, 창립 74주년 상해 패키지투어 역대급 이벤트
코지마 안마의자, 창립 74주년 상해 패키지투어 역대급 이벤트
  • 김유진 기자
  • 승인 2019.07.29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코지마에서 다음달 15일 창립 74주년을 맞이해 8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70여년 노하우를 자랑하는 코지마는 안락하고 편안한 휴식을 위한 종합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로, 1945년 창립이래 안마의자와 등 · 발 · 어깨 · 눈 마사지기 등 다양한 헬스케어 제품군을 꾸준히 개발하고 출시해왔다.

코지마는 창립 74주년을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첫번째 이벤트로, 창립 74주년을 맞이한 올해는 상해임시정부 수립 100주년이 되는 뜻 깊은 해기 때문에, 상해 임시정부 프리미엄 패키지투어 여행권을 추첨을 통해 1등 경품으로 제공하며 그 외에도 74만원 페이백, 발마사지기와 같은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8월 중 코지마 안마의자를 구입하면 해당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두번째 이벤트는 SNS 이벤트로, SNS에 나만의 독특한 마사지 아이템을 소개하거나, 애용하는 코지마 제품을 자랑하는 고객 중 50명을 선정하여 다양한 코지마 제품을 랜덤으로 선물하며, 재치있고 기발한 댓글을 작성하거나 많은 사람과 공유하면 당첨확률이 높아진다.

세번째 이벤트는 8월 매주 목요일 코지마 네이버 스토어팜에서, 안마의자뿐 아니라 핸디 · 핸드 마사지기와 같은 소형마사지까지 역대급의 할인이 진행되며, 8월 한달 간 전 온라인몰에서 코지마 안마의자를 구매한 고객 중 74명 추첨하여 에어프라이기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