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모터스튜디오 고양 ‘고성능 브랜드 N’ 새 전시 오픈 
현대차, 모터스튜디오 고양 ‘고성능 브랜드 N’ 새 전시 오픈 
  • 강필성 기자
  • 승인 2019.07.23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트리뷴=강필성 기자] 현대자동차는 ‘고성능 브랜드 N’을 직접 보고 듣고 느낄 수 있도록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에 고성능 브랜드 N 전시를 리뉴얼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

더불어 현대차는 고성능 브랜드 N의 고객 경험을 확대하기 위해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에서 이날부터 8월 4일까지 ‘#DiscoverN(#디스커버N)’ 행사 주간을 운영해 N과 관련된 다양한 부대 행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사진=현대차
사진=현대차

현대차 스페이스이노베이션 담당 코넬리아 슈나이더 상무는 “현대차가 고객에게 고성능 브랜드 N을 자세히 알리고 고객들이 N을 더욱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도록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에 새로운 전시와 고객 행사를 마련했다”라며 “향후에도 감성적인 브랜드 체험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은 지난 2017년 개관이래 누적 방문객 66만여 명을 기록하며 국내 최대 자동차 테마파크로 자리매김했으며, 현대자동차는 고양 외에도 국내에 현대 모터스튜디오 서울·하남·디지털과 국외에 현대 모터스튜디오 모스크바·베이징을 운영하며 예술, 기술 등을 통한 다양한 시도로 고객과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고성능 차량 ‘i30 N’은 2017년 유럽 및 2018년 호주 시장에 출시돼 게임 체인저라 불리며 상품성에 대한 호평을 받은 바 있고, ‘벨로스터 N’은 2018년 국내 및 2019년 북미 시장에 판매를 시작해 N 글로벌 누적 판매(소매)는 올해 상반기까지 1만8705대로 2만대 돌파를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