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듀X' 티오피미디어 '이진혁', 자필 편지 통해 감사인사 전해... "정말 행복했습니다"
'프듀X' 티오피미디어 '이진혁', 자필 편지 통해 감사인사 전해... "정말 행복했습니다"
  • 김민영 기자
  • 승인 2019.07.21 0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티오피미디어
▲사진=이진혁 자필 편지 / 제공=티오피미디어

 

[비즈트리뷴 =김민영 기자] 20일 Mnet ‘프로듀스 X101(이하 프듀X)’ 도전을 종료한 티오피미디어 이진혁 연습생이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자필 편지를 공개했다.

이진혁은 지난 19일 방송된 ‘프듀X’ 파이널 생방송에서 아쉽게 14위로 도전을 마무리하며 프로젝트 보이그룹 X1(엑스원) 데뷔에 불발, 많은 국민 프로듀서들이 이진혁의 탈락에 안타까움을 표하며 아쉬움을 드러냈다.

이에 이진혁은 공개된 자필 편지를 통해 자신을 응원해준 국민 프로듀서들에 감사한 마음을 전하며 “정말 행복했습니다. 적막하던 삶에 소중한 단비가 내리듯이 화사했습니다”라며 ‘프듀X’ 출연 소감을 밝혔다.

 

▲'티오피미디어 이진혁' 사진=티오피미디어
▲'티오피미디어 이진혁' 사진=티오피미디어

 

또한, 이진혁은 “누구보다 무대를 사랑했고 그 진심은 한 톨의 거짓 또한 없다고 자부심을 느낀다”라며 “현장에 계신 국프님들이 ‘넌 증명했어!’라고 말씀해주실 때 울컥했습니다. 내가 해왔던 무대들이 가치 없던 게 아니구나 하는 것을요”라며 생방송에서 보인 눈물의 의미를 설명하기도 했다.

‘프듀X’를 무사히 마친 소감을 전한 이진혁은 “앞으로 더 재밌어질 겁니다! 모습들, 누구보다 다채로운 무대, 누구나 좋아할 수 있고 인정받는 이진혁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고 앞으로 활동에 대한 포부를 덧붙이며 “고마워요. 우리 브이단”이라고 팬들을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티오피미디어 이진혁이 국민 프로듀서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으며 ‘프듀X’의 긴 여정을 마무리한 가운데 국민 프로듀서들은 이진혁의 앞으로의 활동에 응원의 보내며 그의 새로운 활동에 기대의 목소리를 높이고 있다.

프로듀스 X 101 제작발표회, 티오피미디어 이진혁 연습생
▲'티오피미디어 이진혁' 사진=ⓒ박윤주 기자
▲'김우석', Mnet '프로듀스 X 101 콘셉트 평가 블루카펫 세레머니'출근길 ⓒ박윤주 기자
▲'티오피미디어 김우석' 사진=ⓒ박윤주 기자

 

한편, 이진혁과 함께 ‘프듀X’에 도전한 티오피미디어 김우석 연습생은 최종 2위로 최종 멤버로 발탁, 향후 5년간 X1(엑스원)의 멤버로 활동할 예정이다.

김민영 기자 roserose29@biztribune.co.kr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tree@biztribu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