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시티, 레스토랑·라운지 미식 체험단 모집
파라다이스시티, 레스토랑·라운지 미식 체험단 모집
  • 이연춘
  • 승인 2019.07.17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트리뷴=이연춘 기자] 파라다이스시티(PARADISE CITY)가 오는 22일 레스토랑과 라운지에서 럭셔리 미식을 경험할 고객 체험단 ‘아이 러브 파라다이스(I ♡ Paradise)’ 모집을 시작한다.

이번 미식 체험단은 고객들이 파라다이스시티 일식 파인 다이닝 ‘라쿠(RAKU)’와 럭셔리한 로비 라운지 ‘라운지 파라다이스(Lounge Paradise)’의 대표 메뉴를 직접 맛보고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체험단 모집 기간은 오는 22일부터 30일까지이며, 참여 방법은 파라다이스시티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해당 게시물을 공유(리그램)하고, 댓글로 URL과 기대평을 남긴 후, 게시물에 적혀있는 이메일 주소로 본인의 SNS 계정 정보를 기재해 보내면 접수된다.

31일에 10명의 체험단이 선정되면 다음 날부터 활동을 시작한다. 8월 한 달 간 ‘라쿠’ 혹은 ‘라운지 파라다이스’에서 눈과 입이 즐거워지는 음식과 여유로운 분위기를 경험하고, 개인 SNS(인스타그램 혹은 블로그)에 체험 후기를 남기면 미션이 완료된다. 후기 작성 여부가 확인되면 20만원 내에서 체험비를 받게 된다.

이번 체험단 미션에 포함된 일식 파인 다이닝 ‘라쿠’는 캐주얼한 요리부터 수준 높은 정통 일식까지 넓은 스펙트럼의 메뉴를 선사한다. 올 여름에는 모듬 사시미, 모듬 튀김, 장어 덮밥 등 알찬 구성이 돋보이는 ‘장어 한상 차림’, ‘토마토녹차 가케소바와 미니텐동’ 등을 준비했다.

한편, 파라다이스시티는 맛있는 음식을 즐기는 소비자를 위해 다채로운 미식 프로모션을 마련해왔다. 지난 2월부터 와인 판매가를 최대 55% 낮춰 보다 많은 고객들이 훌륭한 페어링을 경험하도록 했다. 이후에도 ‘신의 물방울’ 남매 작가 초청 와인 토크 콘서트를 진행하는 등 고객 접점을 늘리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