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주류 ‘피츠 수퍼클리어’, '2019 워터밤 서울’에 공식 맥주로 참여
롯데주류 ‘피츠 수퍼클리어’, '2019 워터밤 서울’에 공식 맥주로 참여
  • 전지현
  • 승인 2019.07.16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트리뷴=전지현 기자] 롯데주류는 '피츠 수퍼클리어가 20일과 21일 서울시 송파구 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2019 워터밤 서울’ 페스티벌에 공식 후원 맥주브랜드로 참여한다고 16일 밝혔다.

사진=롯데주류.
사진=롯데주류.

‘워터밤’은 매년 2만명의 관객을 동원하는 여름 대표 페스티벌로 참가자들이 원하는 팀을 골라 물총을 들고 워터파이팅에 참여하며 초청된 뮤지션들의 공연을 즐기는 것이 특징이다. 올해는 지코, 사이먼 도미닉, 청하, 현아 등 유명 뮤지션들이 무대를 채울 예정이다.

‘피츠 수퍼클리어’는 현장을 찾은 고객들을 위해 넓고 커다란 미끄럼틀 형태로 서핑 환경을 만들어놓은 플로우 라이더를 설치해 직접 서핑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하루에 3번 서핑 클래스도 진행한다.

또한 맥주를 즐기며 쉴 수 있는 수퍼클리어 라운지도 조성하고 포토존 이벤트, SNS 이벤트 등을 병행해 즐길거리와 휴식공간을 동시에 제공할 계획이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이색 페스티벌에서 ‘피츠 수퍼클리어’를 즐기며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준비했으니 ‘피츠 수퍼클리어’와 같은 짜릿하고 경쾌한 분위기의 이벤트를 마음껏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