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고층 복합단지‘이천 롯데캐슬 페라즈 스카이’아파텔 분양
초고층 복합단지‘이천 롯데캐슬 페라즈 스카이’아파텔 분양
  • 강필성 기자
  • 승인 2019.07.15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시도
투시도

[비즈트리뷴=강필성 기자] 이천의 새로운 중심으로 떠오르는 안흥동 입지의 주상복합단지 ‘이천 롯데캐슬 페라즈 스카이’가 아파트에 이어 아파텔도 분양에 나선다.

이천 롯데캐슬 페라즈 스카이의 아파텔은 지하 5층~지상 최고 49층, 1개의 별개 동, 180가구로 구성된다. 전 실이 수요자의 선호도가 높은 전용 84㎡형으로, △84㎡OA (45가구), △84㎡OB(90가구), △84㎡OC(45가구) 등 3개 타입이다.

이천 롯데캐슬 페라즈 스카이는 최고 49층의 초고층 단지로 남다른 차별성과 희소성을 갖춘 만큼 이곳 수요자들이 일찍부터 주목한 바 있다. 앞서 공급된 ‘이천 롯데캐슬 골드 스카이’와 함께 단일 브랜드 대단지 타운을 형성한다. 잠실 롯데월드타워 등 초고층 건물에 특화된 롯데건설이 시공하는 초고층 타운으로 안흥동을 넘어 이천을 대표하는 랜드마크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 외에 아파트와 마찬가지로 조경 및 커뮤니티 시설을 이용할 수 있으며 복합단지이기 때문에 누릴 수 있는 원스톱 인프라까지 갖춰져 입주자는 편리하고 쾌적한 삶을 기대할 수 있다. 특히 피트니스 클럽, 게스트하우스를 비롯해 탁구장 등 편의시설을 갖춘 롯데건설만의 차별화된 커뮤니티 시설도 이 단지의 가치를 높이는 요소다.

이천 롯데캐슬 페라즈 스카이는 이천의 신설 상권으로 조성되고 있는 안흥동 일반 상업지역에 들어서는 만큼 입지도 우수하다. 입주자는 초중고교를 비롯해 이천종합터미널, CGV, 롯데마트, NC백화점 등 상업·쇼핑·문화 인프라를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2016년 개통한 경강선을 통해 강남과 판교 등 주요 업무지구까지 빠르게 도달할 수 있으며 영동, 중보고속도로, 3번 국도 등이 인접해 주요 도심으로의 접근성도 좋다.

분양 관계자는 “아파텔은 아파트에 비해 상대적으로 가격이 낮기 때문에 많은 수요자들의 문의가 아파텔에 이어지고 있다”라며 “특히 안흥동을 대표하는 초고층 마천루 타운의 상징적 가치와 1군 건설사의 브랜드 단지라는 점이 앞으로의 가치 상승에 기대를 더해 투자자들 역시 주목하는 상황”이라고 말했다.

현재 아파트를 분양 중인 이천 롯데캐슬 페라즈 스카이는 오는 16~17일(화~수) 아파텔 청약 접수를 받으며, 이후 18일(목) 당첨자 발표, 18~19일(목~금) 계약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천 롯데캐슬 페라즈 스카이의 견본주택은 이천시 진리동 58-6번지에 위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