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정신도시 야당역 센트럴파크리움’, 고급풍 화려함과 실용성 강조
‘운정신도시 야당역 센트럴파크리움’, 고급풍 화려함과 실용성 강조
  • 승인 2017.08.03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외 유명 브랜드 마감재로 고품격 느낌 ‘물씬’…친환경소재로 건강까지
 
▲ 운정신도시 센트럴파크리움 |온누리종합건설
 
[비즈트리뷴] 최근 오피스텔의 주요 기능이 사무실에서 주거공간으로 변화하면서 고품격 인테리어가 상품가치를 결정하는 새로운 기준이 되고 있다.

신규 오피스텔들은 요즘 트렌드인 ‘삶의 질 향상’을 테마로 멋스러운 디자인 조성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고급적인 외관디자인은 물론 명품 마감재로 인테리어를 꾸민 내부가 수요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기 때문이다.

또한 화려함과 실용성을 고루 갖춘 인테리어는 비슷한 입지와 평형에 비해 높은 경쟁력을 가진다.  특히 명품 브랜드의 마감재가 조성될 경우 유지비 감소와 함께 하자보수에 대한 걱정을 덜어 높은 주거만족도 형성해 유명세를 탄다.

이처럼 고급적인 인테리어가 오피스텔의 가치를 결정하는 새로운 기준으로 떠오르는 가운데 ‘운정신도시 야당역 센트럴파크리움’이 국내·외 유명 브랜드로 내실을 꾸며 화제다.

온누리종합건설이 시공하고 엘에스시티건설이 시행하는 스마트 오피스텔 ‘운정신도시 야당역 센트럴파크리움’은 고급스러운 감성이 돋보이는 인테리어와 함께 국내 유명 가구 브랜드 한샘,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아메리칸스탠다드로 마감재를 꾸려 내부 가치를 극대화했다. 특히 한샘의 경우 친환경소재의 가구를 채택해 입주민들의 건강까지 배려하는 등 주거공간의 퀄리티를 높였다.

단지는 경기도 파주시 야당동 1056-2번지에 위치하며 지하4층~지상14층 규모로 전용 20~29㎡ 총 252실로 구성된다.

또한 대규모 산업단지 수혜에 따른 풍성한 임대수요로 기대가치가 높다. 특히 이미 월드컵경기장 28배 규모로 조성되어 운영 중인 파주 LCD 산업단지에 위치한 LG디스플레이에서 추가투자 발표와 함께 세계 최대 10세대 OLED 단지를 구축할 계획이라 눈길을 끈다. 파주출판단지, 월롱산업단지, 문발산업단지 등 파주시의 16개 산업단지 종사자들의 수요도 기대할 수 있어 안정적인 수익률을 형성할 것으로 전망된다.

교통환경도 우수하다. 단지는 경의선 야당역이 반경 200m에 위치한 역세권으로 도보 2분이면 지하철 이용이 가능하다. 오는 2023년 개통 예정인 GTX(수도권광역 급행철도)와 함께 지하철 3호선 연장사업으로 향후 서울접근성을 높아 강남 등 서울 주요 도시의 이동시간이 20분대로 단축될 전망이다.

단지는 빌트인 풀옵션 시스템을 통해 고급화된 주방가구를 선사했고, 효율적인 수납공간을 연출했다. 또 초고속정보통신, 디지털도어록, 시스템 에어컨 등의 최첨단시스템으로 더욱 그 가치를 높였다.

소형의 원룸구성으로 관리비와 유지비 부담을 최소화한 경제적 설계도 돋보인다. 침실과 거실. 주방공간을 분리하여 생활공간분리로 2인가구도 생활이 가능하도록 활용성을 극대화했다.

‘운정신도시 야당역 센트럴파크리움’의 견본주택은 경기도 파주시 야당동 1060번지에 위치한다.

[김유진 기자 tree@biztribu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