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하반기 몰아치기 시동…첫 주자는? ‘카운터사이드’
넥슨, 하반기 몰아치기 시동…첫 주자는? ‘카운터사이드’
  • 김상두 기자
  • 승인 2019.07.11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테스트 일정(8월1일~5일)공개, 참가자 7월 24일까지 모집
카운터사이드, 스튜디오비사이드 류금대 대표의 신작 액션 게임

[비즈트리뷴] 넥슨이 하반기 몰아치기의 서막을 올렸다.

오는 7월 18일(목) 다크 판타지 모바일RPG '시노앨리스' 글로벌 론칭을 앞두고 또 한편의 신작 모바일게임 예열에 나섰다.

'카운터사이드(Counterside)' 프리미언 테스트 일정을 공개해고 참가자 모집에 나선 것. 테스트는 오는 8월 1일부터 5일까지다.

스튜디오비사이드가 개발 중인 ‘카운터사이드’는 박진감 넘치는 액션 게임 개발로 유명한 류금태 대표가 진두지휘하고 있다.

지난 6월 27일(목) '2019 넥슨 스페셜 데이 vol.2’에 발표한 신작 모바일게임 중 기대작이다.

넥슨은 카운터사이드 첫 점검을 '프리미엄 테스트'로 명명했다. 이유가 있다. 비공개형이다.

최근 대다수 모바일게임의 테스트는 신청만으로 참여가 가능한 오픈형이다. 카운터사이드는 소수 인원을 선발해 진행된다. 과거 온라인게임의 비공개테스트처럼 소수만이 '카운터사이드'를 최초로 만날 수 있는 것.

테스터 참가 모집을 위해 넥슨은 사전예약 페이지를 열고 7월 11일부터 24일까지 프리미엄 테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

테스트 참가 희망자는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구글플레이 계정, 휴대폰 번호를 기입하고 간단한 설문을 작성하면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최종 당첨자는 7월 31일 개별 통보된다.

넥슨은 테스트 사전예약자 모두에게 카운터사이드 유닛 획득에 필요한 ‘채용계약서’, ‘긴급채용쿠폰’ 그리고 유료 재화 ‘쿼츠’ 등 3만 원 상당의 아이템을 정식 서비스에 맞춰 제공한다.

넥슨 모바일사업본부 박재민 본부장은 “프리미엄 테스트로 게임의 완성도를 높여 유저들의 기대에 부응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카운터사이드’는 박진감 넘치는 액션 게임 개발로 유명한 류금태 대표의 신작이다. 넥슨 스페셜 데이vol.2에서 하반기 기대작으로 발표된 바 있으며, 지난 1일 티저사이트와 공식 카페를 오픈하고 세계관을 담은 티저 영상을 공개하여 사전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카운터사이드’ 프리미엄 테스트 사전예약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사전예약페이지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