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잔치 선물? 특수제작 패키지 ‘거버 선물세트’가 제격, 카톡선물하기로 손쉽게
돌잔치 선물? 특수제작 패키지 ‘거버 선물세트’가 제격, 카톡선물하기로 손쉽게
  • 미와
  • 승인 2017.08.01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속’에 ‘품격’까지 더한 거버 돌잔치 선물세트, 카톡 선물하기로 전송
▲ 네슬레코리아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공식 입점해, ‘거버 이유식 육아 선물세트’ 등 모바일을 통해 간편하게 선물할 수 있는 다양한 거버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비즈트리뷴] 실속과 의미를 중시하는 현대인들 사이에서 ‘작은 돌잔치’ 문화가 확산되고 있다.이에 돌잔치 선물 문화에도 변화가 일고 있다. 부담 없이 주고 받는 선물이면서 육아에 꼭필요한 실속 있는 아이템들이 각광받고 있다.
 
모바일을 통해 돌잔치 축하의 마음을 전하는 경우가 많아짐에따라 보다 스마트한 방법으로 육아 선물세트를 전달할 수 있도록 제품을 구성한 세계 1위 베이비푸드 네슬레의프리미엄 이유식 거버가 주목 받고 있다.
 
스마트한 육아 선물세트로 눈길을 끄는 거버 선물세트는돌잔치 선물로 실속 있는 제품 구성 및 특수 제작된 패키지로 품격까지 높여 호평 받고 있다. 최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공식 입점하게 된 거버는 실속과 의미를 동시에챙길 수 있는 거버 이유식 육아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부담 없이 주고 받을 수 있는 선물이면서 육아에 꼭필요한 실용적인 아이템으로 선물 받는 이에게 센스와 감동을 선사하기 충분한 영양 가득한 ‘특별한 영유아식선물세트’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만 판매된다.
 
프리미엄 이유식 거버의 특수 제작된 패키지 ‘거버 이유식육아 선물세트’는 돌 또는 200일 선물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특히 거버 이유식 육아 선물세트에는 보온 보냉이 가능해더운 날씨에도 안전하게 이유식을 보관할 수 있는 쿨링백과 거버의 대표 제품이 구성된다. 포함된 제품으로는△ 거버 1단계 사과 1개 △ 거버 1단계 푸룬 1개 △ 거버 2단계굿나잇 라이스 △ 거버 2단계 주스 사과&푸룬 4개 △ 거버 3단계 퍼프 딸기 사과 1개 △ 거버 3단계 퍼프 바닐라1개이다.
 
더불어 선물세트 구매 시 옥수수로 만든 아기 스낵컵이함께 제공될뿐 아니라 모든 구성은 특별히 제작된 거버 선물 상자에 담아 배송함으로써 실속과 품격을 동시에 충족시킨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특성상 배송지를 직접 입력하지 않고도 친구에게 배송 선물이 가능해 돌잔치에 참석하기 어려울경우 축하금 대신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선물로 적합하다.
 
또한 ‘거버 이유식 육아 선물세트’ 이외에도 카카오톡선물하기에서는 성장 단계별 제품 세트 상품을 별도로 구성해 판매하고 있다. 생리학적, 영양학적 니즈를 채워주는 성장단계별 구성상품은 ▲ 고개를 세우고 기대어 앉기 시작하는 4-6개월의 경우, 이유식 시작 초기에 아기의 알레르기 반응 확인에용이한 단일 식품 형태의 제품 ▲ 스스로 앉기 시작하는 6-8개월의 경우, 체내에 부족한 철분을 강화하고 다양한 재료 조합으로 새로운 맛을 느낄 수 있는 제품 ▲ 기어 다니기 시작하는 8개월 이상의 경우, 씹고 삼키는 연습을 하기에 적합한 크기와 질감의이유식과 소근육 발달을 위한 시리얼 스낵을 제공한다.
 
네슬레코리아 마케팅 담당자는 “바쁜 현대인들이 주변지인의 아이선물에 고민하는 경우가 많아 편리하면서 뜻 깊은 아기 선물을 전달 할 수 있도록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입점하게 됐다”며 “네슬레 거버는지속적으로 아기들의 건강한 영양 섭취와 스마트한 육아를 돕기 위한 대표 브랜드로서 소비자 니즈에 발맞춰 판매 채널을 확대해 나갈 것이다”고 전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거버 이유식 육아 선물세트’는 30,000원에 판매되고 있다. 이외 세트 상품도 1-2만원 대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편, 네슬레는 1867년 스위스에서 창립한 세계 최초의 조제분유 및 영유아식을 제조판매해 온 세계 1위 식품기업이다. 최초의 가루형 분유 ‘페린락테’를 개발한 후 150년 동안 영유아 영양 분야를 지속적으로 연구해 왔다. 네슬레코리아영유아 영양 사업부는 현재 독일 기술력으로 개발된 분유 브랜드 ‘베바’(BEBA) 및 이유식 브랜드‘거버’(Gerber)를 국내에 유통하고 있다. 거버는 아기의성장 단계에 맞춰 떠먹는 영유아 이유식부터 영유아 스낵까지 다양한 형태의 초기, 중기, 후기, 완료기 이유식 제품을 선보인다.
[김유진 기자 tree@biztribu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