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장 시기 기대되는 '스파이더맨 3(가제)'…파 프롬 홈 등에 업고 관심↑
등장 시기 기대되는 '스파이더맨 3(가제)'…파 프롬 홈 등에 업고 관심↑
  • 이보라 기자
  • 승인 2019.07.03 22: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영화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스틸컷)
(사진=영화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스틸컷)

영화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을 향한 열기가 뜨거운 가운데 후속작 '스파이더맨 3(가제)'에도 시선이 쏠리고 있다.

지난 2일 '어벤져스 엔드게임'의 뒷이야기인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페이즈3 첫 작품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이 국내 상륙했다. 첫날 72만 1535명의 관람객을 끌어모으면서 인기를 실감케하고 있는 상황이다.

이에 해당 영화의 후속작으로 알려진 '스파이더맨 3'에도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아직 확실한 제목이 나오지 않아 가제 사용 중임에도 다음 이야기를 궁금케하는 요소들이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에 배치돼있기 때문으로 해석된다.

현재 '스파이더맨 3'의 개봉 연도는 최소 2021년 이후로 전망되고 있다. 하지만 '스파이더맨 3'는 마블이 아닌 소니가 제작하는 영화가 될 가능성이 있기에 이는 확실치 않은 상황이다. 마블과 소니가 협약을 맺으며 스파이더맨을 5개의 마블 영화에 등장시키기로 약속했는데 이번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이 그 다섯 번째에 해당하기 때문이다. 여기에 주연 배우 톰 홀랜드가 소니와 6편의 스파이더맨 영화 계약을 맺은 사실이 알려지면서 이 같은 가능성이 제기되고 있다.

한편 '스파이더맨 3'는 지난 2007년 개봉한 샘 레이미 감독의 작품 제목과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