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전미선, 전주 모 호텔서 사망...유서 발견되지않아
배우 전미선, 전주 모 호텔서 사망...유서 발견되지않아
  • 구남영 기자
  • 승인 2019.06.29 2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전미선
배우 전미선

[비즈트리뷴=구남영 기자] 배우 전미선이 29일 전북 전주의 한 호텔 객실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경찰에 따르면 이날 오전 11시 45분께 호텔 객실 화장실에 전미선이 숨져 있는 것을 매니저가 발견해 경찰에 신고했다.

   
매니저는 이날 전미선과 연락이 닿지 않자 호텔 측에 양해를 구해 객실로 들어간 것으로 알려졌다.

   
전미선은 119구급대가 도착했을 당시 이미 숨을 거둔 뒤였다.

   
객실에서 유서는 발견되지 않았으며 외부인 침입 흔적이나 타살 정황은 없다고 경찰은 전했다.

전미선은 전날까지 별 탈 없이 동료들과 어울리다 호텔로 들어왔다고 경찰은 설명했다.

   
그는 최근 가족 중 한 명이 유명을 달리하고, 어머니마저 병상에 누워 있어 주변에 우울감을 호소한 것으로 알려졌다.

   
평소 전미선의 주변 상황을 모르고 있던 동료 배우와 스태프들은 비보를 듣고 충격을 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그간 전미선은 우울증 치료를 받지는 않았다고 경찰은 전했다.

   
경찰은 전미선이 스스로 극단적인 선택을 한 것으로 보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경찰 관계자는 "최근 가족이 사망하고 어머니까지 병상에 있어 전미선이 우울한 감정을 많이 느낀 것 같다"며 "유족이 아직 전주에 도착하지 않아 장례 절차 등은 논의되지 않았다"고 말했다.

   
전미선은 29일과 30일 양일 동안 전북대학교 삼성문화회관에서 연극 '친정엄마와 2박 3일' 무대를 앞두고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