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인건설, ‘다인 로얄팰리스 삼덕’, 대구 동성로 상륙에 시선 집중
다인건설, ‘다인 로얄팰리스 삼덕’, 대구 동성로 상륙에 시선 집중
  • 승인 2017.07.31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다인 로얄팰리스 삼덕 | 다인건설
 

[비즈트리뷴] 대구지하철  1, 2호선의 트리플역세권에 각종 편의시설과 행정시설이 밀집된 동성로 중심에 ‘다인 로얄팰리스 삼덕’이 위치 할 예정이다.
 
사업지는 대구역 및 북성로 개발 등 중구 재개발 계획의 수혜지로 꼽히는 대구 최대 상권인 동성로 인근 대구광역시 중구 삼덕동2가 5외 27필지로 단지는 지하 8층~지상 33층, 2개 동의 랜드마크 규모로 조성된다.
 
아파텔과 근린생활시설로 구성되며 두류홀딩스가 시행을 담당하고 무궁화신탁이 신탁사로 참여한다. 아파텔은 전용 51.73㎡의 A1-T 타입과 53.46㎡의 B-T 타입 등 총 10개의 타입으로 이뤄지며 1,122세대의 대단지 프리미엄을 품었다.
 
실내는 전 세대 2+α복층 구조로 층고의 높이가 마감재를 제외하고 4.5m이며 거실을 비롯해 방 4개와 희소성을 지닌 테라스까지 제공돼 쾌적한 주거 공간이 연출된다.
 
또한 빌트인 냉장고와 벽걸이 LED TV, 천정형 에어컨, 드럼세탁기, 전자비데, 디지털 도어록, 전기쿡탑, 일괄소등 스위치, 대기전력차단 스위치, 홈오토시스템 등을 준비해 입주민들의 편의를 도모했으며 건물 지하 1층과 지상 5층 사이에는 생활 편의를 제공하는 각종 상가가 들어설 계획이다
 
다인 로얄팰리스 삼덕은 KTX 대구역(1.5km)과 동대구역(3.5km)에 인접한 교통환경을 구비했으며 경부고속도로 북대구IC가 단지와 가까워 인접 지역 진, 출입이 용이한 광역도로망도 갖췄다.
 
주변 생활인프라는 경대병원, 대구시청, 중앙도서관, 삼덕 소방서 등이 가까이 있으며 대구 교육대학교, 영남이공대 등 다수의 대학교와 대구초등학교, 동덕초등학교, 제일중학교, 사대부설중·고 등의 초·중·고등학교가 밀집돼 우수한 교육 환경을 조성한다.
 
다인 로얄팰리스 삼덕을 둘러싼 경상감영공원, 국채보상기념공원, 달성공원, 228기념 중앙공원 등의 녹지공간은 입주민들의 여가와 휴식의 공간으로 활용될 전망이다.
 
홍보관은 대구광역시 중앙대로 323 반월당 SK허브스카이 아파트 1층에 위치해 있다.
 
[김유진 기자 tree@biztribu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