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도건설 ‘부천 동도센트리움 까치울숲’견본주택 오픈 3일간 수요자 발길
동도건설 ‘부천 동도센트리움 까치울숲’견본주택 오픈 3일간 수요자 발길
  • 강필성 기자
  • 승인 2019.06.24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견본주택 현장 ㅣ 동도건설
견본주택 현장 ㅣ 동도건설

[비즈트리뷴=강필성 기자] '부천 동도센트리움 까치울숲’의 견본주택에 연일 수요자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동도건설은 지난 21일 개관한 ‘부천 동도센트리움 까치울숲’의 견본주택에 주말까지 오픈 3일간 1만 2,000여 명의 방문객이 다녀갔다고 밝혔다.  

부천 동도센트리움 까치울숲의 분양 관계자는 “교육 주거환경 편의시설을 모두 갖춘 최상의 입지조건인 만큼 오픈 전부터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았다”며 “부천 작동에서 15년 만에 공급되는 신규 분양단지인 만큼 선호도 높은 중소형 평면과 84㎡형의 복층설계 등 상품성은 물론 뛰어난 입지환경에 주택전시관을 찾은 방문객들이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경기도 부천시 작동 5-1번지에 들어서는 ‘부천 동도센트리움 까치울숲’은 지하 1층~지상 14층, 8개 동, 전용면적 73~84㎡, 총 238세대 규모로 조성되며 전 세대가 실수요자들에게 선호도 높은 85㎡ 이하의 중소형 평면으로 구성된다.
  

전용면적 타입 별 세대수는 ▲73㎡ 178세대, ▲78㎡ 44세대, ▲84㎡ 복층 16세대로 특히 84㎡는 전 세대 복층 테라스형 설계를 도입해 공간 활용도를 극대화 하고 뛰어난 개방감을 구현했다.
  

청약 일정은 6월 26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6월 27일 1순위, 6월 28일 2순위 접수를 받는다.

당첨자 발표는 7월 4일로 당첨자 계약은 7월 15일~7월 17일까지 3일간 진행한다.  

계약 조건은 계약금 정액제(계약 시 전용면적 73~78㎡ 1,000만원, 84㎡ 2,000만원 납입 후 1개월 이내 계약금의 잔금 납부)로 초기 납입의 부담감을 줄이고 중도금대출 무이자 혜택을 적용한다.  

‘부천 동도센트리움 까치울숲’은 부천 작동 일대에서 15년 만에 공급을 진행하는 신규 분양 단지로 지하철 7호선 까치울역과 인접해 뛰어난 서울 접근성을 자랑한다. 지하철을 이용한 빠른 출퇴근이 가능하며 신월IC를 통한 경인고속도로 이용도 수월하다.  

이외에도 원종~홍대선 서부광역철도(계획)과 대곡~소사 복선철도(예정)의 원종역(예정) 사업이 진행 중이어서 강남과 여의도 등 서울 중심권역은 물론 한강 이북 지역으로의 이동도 더욱 빠르고 편리해져 도심 접근성은 더욱 크게 개선될 전망이다.  

숲세권의 쾌적한 자연환경도 특장점이다. 범바위산, 지양산, 은데미공원, 부천자연생태공원, 고강선사유정공원 등 대규모 녹지 공간과 인접해 도심 속 쾌적한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다.  

이 외에도 효성유치원, 까치울초, 성곡중 등이 도보거리에 위치해 안심 도보통학 환경을 제공하며 원종시장, 홈플러스(부천여월점) 등 쇼핑 및 대형 유통시설의 이용도 편리하다.  

인근에 종합운동장 일원 역세권 개발사업, 영상문화산업단지 사업, 테크노폴리스, 부천 대장 신도시 등 대규모 개발호재가 잇따르고 있어 향후 주거가치는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  

수요자의 라이프스타일을 배려한 특화설계도 적용했다. 전 세대를 남향 위주로 배치해 통풍과 채광을 극대화했으며 효율적인 동 배치로 공원과 산 조망권(일부세대)을 확보했다.  

‘부천 동도센트리움 까치울숲’의 견본주택은 서울특별시 구로구 오류동 86-2번지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