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가슴살 브랜드 '허닭', 카카오톡 선물하기 인기 1위
닭가슴살 브랜드 '허닭', 카카오톡 선물하기 인기 1위
  • 이연춘
  • 승인 2019.06.19 1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트리뷴=김유진 기자] 여름이 코앞으로 다가오면서 다이어트를 위해 닭가슴살은 찾는 사람들이 많아짐에 따라 허닭의 인기가 상승세를 타고 있다.

닭가슴살 대표 브랜드 허경환의 허닭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베스트 부문 1위를 기록했다고 19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지난 6월 10일부터 카카오톡 선물하기 판매를 시작했으며 오픈 즉시 행사 제품에 주문이 몰리면서 반응이 뜨거웠다. 압도적인 판매량으로 전체 베스트 부문, 식품 부문 등에서 7일 연속 1위를 기록했다.

이 같은 성과는 입점한 지 하루 만에 이뤄진 결과라 더욱 놀랍다는 평이다.

허닭은 여러 브랜드를 제치고 베스트 1위에 선정되며 시장 경쟁력을 높이고 있다.

허닭은 2017년 쿠팡 로켓배송의 닭가슴살 카테고리 1위를 차지한 데 이어, 판매 채널을 티켓몬스터로 확대하며 단 하루 만에 약 6만5천 개를 완판 하며 신기록을 세운 바 있다.

또한, 현재 네이버 쇼핑 소시지 부문 인기쇼핑몰 1위, 3년 연속 소비자가 뽑은 소비자만족지수 1위에 선정되는 등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허닭 관계자는 “많은 고객님이 관심을 가져주셔서 정말 감사드린다”며,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앞으로도 더욱 맛있고 다양한 제품, 다채로운 행사를 준비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