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콘캐시, 베트남 IT기업 바슈소 JSC그룹과 MOA 체결
미콘캐시, 베트남 IT기업 바슈소 JSC그룹과 MOA 체결
  • 이연춘
  • 승인 2019.06.17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트리뷴=이연춘 기자] 암호화폐 미콘캐시(회장 조재도)는 베트남 렉스호텔(REX HOTEL)에서 베트남 IT기업 바슈소 JSC그룹 (Bach tuoc so JSC 대표 재키 바암 Jacky pham)과 MOA를 맺었다고 17일 밝혔다.

미콘캐시(MeconCash )를 바슈소 JSC그룹의 게임머니로 사용하기로 확정했다.

베트남 IT기업 바슈소 JSC 그룹은 아이에스(is) 응용 정보 기술에 대한 제품과 서비스 플랫폼을 구축하는 종합 투자 그룹으로 2011년 설립됐다.

 

 

현재는 캐주얼게임, 알피지(RPG), 엠엠오 (MMO) 등 12가지 온라인 게임을 운영하고 있다. 바슈소 JSC 그룹 온라인 게임은 베트남 외에도 중국, 인도네시아, 태국, 캄보디아, 라오스, 필리핀 6개국에서 1100만 유저를 확보하고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바슈소 JSC 그룹에서 운영하고 있는 모든 게임에서 유일한 결제 수단으로 미콘캐시(MeconCash)를 사용하기로 확정했다. 베트남 외 6개국 110만 유저가 게임 아이템 등을 구입하기 위해서는 미콘캐시(MeconCash)의 엠페이(M.pay)를 사용해야만 구입이 가능하게 되었다.

조재도 회장은 “실생활 여러 분야에 미콘캐시(MeconCash)를 적용해 왔던 경험이 이번 협약을 이끌어 낼 수 있었던 원동력이었다”며 “이미 국내 게임 분야에서 미콘캐시(MeconCash) 엠페이(M.Pay)를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바슈소 JSC그룹 온라인게임에 유일한 결제수단으로 적용하는 것은 7월 중이면 충분히 실행 가능 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