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네트웍스 'Most', 휴가철 주유비 할인…리터당 최대 350원
SK네트웍스 'Most', 휴가철 주유비 할인…리터당 최대 350원
  • 이연춘
  • 승인 2019.06.14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트리뷴=이연춘 기자] SK네트웍스의 모빌리티 통합 멤버십 브랜드 ‘Most’가 휴가철을 앞둔 6월 고객들의 행복한 자동차 생활에 도움 주고자 하나멤버스, 페이코와 손잡고 주유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Most’는 하나멤버스 고객을 대상으로 석유제품을 리터당 150원 할인하는 행사를 이달 14일부터 한 달간 진행한다.참가 희망 고객은 하나멤버스 애플리케이션(이하 앱) 행사 페이지에서 하나머니 500포인트로 할인권 구매 후 ‘Most’ 앱에 등록하고 사용하면 된다.

 

 

 

또한, ‘Most’는 간편 결제 전문 브랜드 페이코와도 함께 석유제품을 리터당 100원 할인하는 이벤트를 이달 21일부터 한 달간 진행한다. 참가 희망 시 페이코 앱 행사 페이지에서 할인권 신청 후 ‘Most’ 앱에 등록하고 사용하면 된다.

고객들은 두 이벤트 모두 참석할 경우 한 달간 총 4회의 할인을 받을 수 있어 매주 단위 주유 시 부담을 덜 수 있다. 전월 실적에 따른 신용카드 리터당 150~200원 할인도 별도로 반영되며, 이 경우 리터당 최대 350원까지 절감 가능하다.

더불어 신규 가입 고객 대상 ‘Most’ 주유쿠폰도 증정한다. 하나멤버스 앱 신규 가입 시 2천 원 할인권, KB금융그룹의 통합 멤버십 플랫폼인 ‘리브메이트’ 앱 신규 가입 시 3천 원 주유 쿠폰을 받을 수 있다.

SK네트웍스 관계자는 “ ‘Most’가 고객들의 모빌리티 라이프에 있어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소확행’)으로 자리 잡고 있단 평가를 받을 때 가장 행복하다”며, “앞으로도 모빌리티 라이프의 ‘소확행’답게 고객들의 자동차 생활에 도움되는 다채로운 모습 보여 드리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