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홈쇼핑, 식품 협력사 대상 ‘품질강화’ 교육 실시
GS홈쇼핑, 식품 협력사 대상 ‘품질강화’ 교육 실시
  • 전지현
  • 승인 2019.06.13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일 ‘뉴트리’ 등 40여개 식품 협력사, 관계자 60여명 참석

[비즈트리뷴=전지현 기자] GS홈쇼핑(대표 허태수)은 고객들에게 안전하고 우수한 먹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식품 협력사를 대상으로 품질 교육을 실시했다고 13일 밝혔다.

GS홈쇼핑은 지난 12일 서울시 서초구에 위치한 한국식품과학연구원에서 식품 협력사를 위한 ‘품질관리 역량강화 교육’을 진행했다.

사진=GS홈쇼핑.
사진=GS홈쇼핑.

TV홈쇼핑에서 제품을 판매하는 ‘뉴트리(상품명 에버콜라겐)’, ‘오트리푸드빌리지(오트리 고메넛츠)’ 뿐 아니라 데이터홈쇼핑, 인터넷·모바일샵에 입점한 식품 협력사 40여곳, 관계자 약 60여명이 참석했다.

GS홈쇼핑은 식품 협력사들의 품질체계 강화와 중소기업 지원 등을 위해 2010년부터 약 10년 간 매년 품질관리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참가 협력사들은 식품안전사고를 예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품질개선 및 위생안전에 관한 상담도 받을 수 있다.

이번 교육은 ▲수입 식품 통관기준 및 절차 ▲관세법에 따른 원산지 표시 기준 ▲식품 표시 광고법 및 표시 기준 해설 ▲식약처 정책 동향 및 식품사고 사례 공유를 통한 예방관리 등을 중심으로 진행됐다.

조성구 GS홈쇼핑 대외미디어본부 전무는 “GS홈쇼핑은 협력사들의 식품 품질능력 향상을 위한 안전 및 위생교육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식품 협력사들이 경쟁력을 확보하도록 상생 경영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