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 싱글데이, ‘알쓸싱잡’ 모르면 간첩? 저렴하게 사는 여름맞이 준비물
옥션 싱글데이, ‘알쓸싱잡’ 모르면 간첩? 저렴하게 사는 여름맞이 준비물
  • 이보라 기자
  • 승인 2019.06.11 1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옥션 싱글데이, 1인 가구 여름맞이 준비물 봤더니 

-옥션 싱글데이, 싱글 맞춤 배송 서비스도?

사진=옥션 홈페이지
사진=옥션 홈페이지

옥션 싱글데이로 ‘혼사남녀’(혼자 사는 남녀)들의 여름맞이 준비물이 제시됐다.

11일 옥션은 ‘싱글데이’를 통해 ‘알.쓸.싱.잡’(알아두면 쓸데 있는 싱글을 위한 잡학사전) 타이틀을 내걸었다. 이번 옥션 싱글데이 테마는 ‘여름맞이’이다.

먼저 옥션 싱글데이에서 제시한 여름맞이는 ‘1인 가구 여름 준비물’이다. 선풍기를 시작으로 여름이불, 습기제거제, 방충망테이프, 곰팡이 제거제, 홈매트 등이 준비되어 있다.

이어 ‘간편하게 즐기는 여름 별미’ 키워드에서는 팔도 비빔면, 비비고 갈비탕, 비비고 삼계탕, 농심둥지냉면, 오뚜기 진짜쫄면, 농심메밀소바와 같은 여름 대표 보양식 혹은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면 요리를 내놓았다.

옥션 싱글데이는 여름 휴가철에 사용할 수 있는 상품들도 대거 보여줬다. ‘혼자 즐기는 여름 호캉스’ 카테고리에서 국내에서 즐길 수 있는 호화로운 호텔을 소개했다.

또 ‘혼자 떠나기 좋은 해외여행’에서는 먹거리와 예쁜 야경이 있는 홍콩부터 일본 도쿄, 대만 타이베이, 방콕, 싱가포르, 오사카 등의 여행지를 제시했다.

이밖에도 옥션 싱글데이는 싱글 맞춤 옥션 스마일 서비스를 통해 온라인 쇼핑을 자주하는 1인 가구에게 유용한 배송방법도 공지해 편한 쇼핑을 돕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