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모델 겸 배우 변정수 홍보대사 발탁
바디프랜드, 모델 겸 배우 변정수 홍보대사 발탁
  • 승인 2017.07.27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목 없음.jpg▲ 바디프랜드 제공
 
[비즈트리뷴] 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대표 박상현)는 모델 겸 배우 변정수를 홍보대사로 발탁했다고 27일 밝혔다.
 
바디프랜드는 드라마, 예능 등의 프로그램과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상에서 변정수가 보여준 유쾌하고 친근한 이미지가 고객과의 소통 강화에 도움이 될 것으로 보고 홍보대사 발탁을 결정했다.
 
변정수는 향후 바디프랜드가 VIP 고객들을 대상으로 매주 진행하는 'VIP 힐링 클래스'에 참석하는 등 오프라인과 온라인, SNS에서 홍보활동을 전개한다.

안마의자 등 바디프랜드 헬스케어 제품의 우수성도 지속적으로 알려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그 일환으로 변정수는 지난 20일 서울 강남구 바디프랜드 도곡타워(본사) 지하 1층 '빌리지 드 바디프랜드(Villege de Bodyfriend)'에서 열린 '프랜즈 나잇 - 썸머 재즈 콘서트(FRIENDS NIGHT - SUMMER JAZZ CONCERT)'에 참석해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다.
 
바디프랜드의 VIP 고객 80여명이 참석한 이 행사에서 변정수는 안마의자를 이용한 자신만의 피로회복법 등을 소개하며 고객들과 의견을 나눴다. 또 행사 중간에는 고객 대상 이벤트를 직접 진행하며 분위기를 이끌기도 했다.
 
박상현 바디프랜드 대표는 “변정수 씨가 드라마와 예능 등에서 보여준 활기차고 유쾌한 매력으로 바디프랜드와 고객 간의 가교 역할을 충실히 해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바디프랜드의 VIP 힐링 클래스는 매주 다양한 콘셉트로 즐길거리와 볼거리를 제공하는 고객 참여 프로그램이다. 최근에도 사내 F&B팀과 함께 한 여름 보양식 만들기, W탄산수기를 이용한 스파클링 음료 만들기, 바디프랜드 소속 필라테스 강사가 사내 GYM에서 진행한 필라테스 클래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여 큰 호응을 얻었다.
 
바디프랜드 제품을 이용 중인 고객이 VIP 힐링 클래스 참여를 원할 경우 공식 홈페이지(상단메뉴 COMMUNITY 중 '힐링 클래스 신청' 접속)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김려흔기자 eerh9@biztribune.co.kr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