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머너즈워, 팬心 여전했다!…5주년 생일 잔치 '大성황'
서머너즈워, 팬心 여전했다!…5주년 생일 잔치 '大성황'
  • 김상두 기자
  • 승인 2019.06.01 2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투스, 6월 1일 '서머너즈 워' 이용자 간담회 '서머너즈워 리부스트' 개최

[비즈트리뷴] 서머너즈 워:천공의 아레나, 글로벌과 장수 흥행을 모두 일군 유일무이한 토종 모바일RPG다.

컴투스가 '서머너즈 워' 국내 열혈 팬을 위한 대잔치를 열었다. 지난 2014년 출격, 올해로 5년을 기념하기 위함이다.

6월 1일 강남 르메르디앙 호텔에서 이용자 간담회 ‘서머너즈 워 리부스트(Summoners War RE:BOOST)’를 개최한 것.

본 행사는 ‘서머너즈 워’의 신규 대규모 업데이트 ‘차원홀’ 콘텐츠 최초 공개 및 유명 스트리머와 유저가 함께 참여하는 이벤트 매치, Q&A시간 등 유저들과 소통하는 자리로 진행됐다.

 오후 2시부터 입장을 시작한 이 날 행사장에는 오전부터 백 여명의 이용자이 몰려며 글로벌 흥행대작 '서머너즈 워' 출시 5주년을 축하했다.

본 행사에 앞서 ‘서머너즈 워’ 캐릭터가 세워진 포토존에서는 기념 촬영이 이어졌고 5주년 축하 메시지를 남기기 이벤트 등이 펼쳐졌다.

이벤트 매치에는 '서머너즈 워' 게임 해설가이며 인터넷 방송 BJ인 심양홍과 야삐가 직접 선발한 팀원들이 대결을 펼치는 3대3 이벤트 매치가 진행됐다.

총 3라운드에 거쳐 진행된 이벤트 매치는 사회자 허준의 재치 있는 입담과 심양홍과 야삐의 편파 중계가 더해져 보는 재미에 듣는 재미를 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