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첨단설계 적용된 '밀양강 푸르지오' 28일 분양
대우건설, 첨단설계 적용된 '밀양강 푸르지오' 28일 분양
  • 승인 2017.07.25 22: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트리뷴] 대우건설은 28일 경상남도 밀양시 가곡동 512-1 일원에 공급하는 ‘밀양강 푸르지오’의 견본주택을 열고 분양을 시작한다.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9층 아파트 6개동, 총 523세대 규모로, 전용면적별로는 74㎡ 128세대, 84㎡ 395세대다.

‘밀양강 푸르지오’는 KTX 밀양역이 도보 5분거리에 있고 밀양강 조망이 가능해(일부세대 제외) 밀양시의 랜드마크 단지로 자리잡을 것으로 전망된다.

'밀양강 푸르지오'는 밀양시에 13년만에 공급되는 ‘푸르지오’브랜드 단지로 전세대 판상형, 드레스룸(확장시), 스마트욕실(84타입) 등 최신설계가 적용됐다.

3.3㎡당 평균분양가는 806만 원으로 책정됐으며, 중도금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밀양강 푸르지오 견본주택은 남밀양성당 옆(경상남도 밀양시 가곡동 592-5)에 위치한다. 입주예정일은 2019년 12월이다.

▲ 밀양강 푸르지오 야경투시도 l 대우건설
 

■ KTX 밀양역 인접, 최신설계로 쾌적한 단지

‘밀양강 푸르지오’는 KTX 밀양역이 도보 5분거리에 위치해 대구·부산·창원·울산 등 주요도시로 1시간이면 이동할 수 있다. 남밀양IC를 이용해 대구부산간 중앙고속도로 진입도 편리하다.

탑마트, 밀양우체국, 가곡행정복지센터 등 편의시설이 가깝고 밀주초, 세종중·고등학교도 도보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밀양강 푸르지오’는 밀양강 강변공원 앞에 위치해 밀양강 조망(일부세대 제외)이 가능하며, 용두교 유원지, 용두산도 가까워 쾌적한 환경을 누릴 수 있다.

단지 내에는 커뮤니티가든·수변데크가 있는 아쿠아가든·오솔길을 따라 휴식할 수 있는 힐링포레스트 등 다양한 테마의 정원도 조성된다.

밀양강 푸르지오는 또 전세대가 판상형으로 채광과 통풍이 좋으며 남향위주로 배치했다.

74타입은 안방과 자녀방에 드레스룸(확장시)이 들어서 수납공간이 풍부하고, 84타입은 가변형 벽체가 제공돼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침실 혹은 팬트리와 알파룸이 딸린 다이닝공간 등으로 구성할 수 있다. 공용욕실은 세면대와 샤워공간이 분리된 스마트욕실로 설치된다.

■ 첨단 시스템과 커뮤니티 갖춘 단지

밀양강 푸르지오는 푸르지오만의 ‘그린 프리미엄’이 적용 돼 절약습관을 유도하고 관리비를 아낄 수 있다.

또 실별 온도제어 시스템·센서식 싱크 절수기·절수형 양변기·대기전력 차단장치가 설치된다.

외출시 현관에서 날씨 확인·엘리베이터 호출 등을 할 수 있는 스마트생활정보기가 설치되며, 욕실에 칫솔살균기가 설치돼 위생적이고 매립형 샤워수전·욕조수전이 적용된다.

고화질 CCTV가 동현관·지하주차장·엘리베이터에 설치되고 무인택배 시스템을 적용해 보안을 강화하는 한편, 세대 현관앞에 사람이 접근하면 자동으로 촬영해 홈네트워크에서 확인할 수 있는 스마트 도어 카메라가 설치된다.

또 지상에 차 없는 단지로 설계해 안전하고 광폭형 주차시스템(일부)도 적용된다.

밀양강 푸르지오에는 어린이집·시니어클럽·주민회의실과 가족 혹은 이웃과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패밀리룸 등 입주민을 위한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도 들어선다.

아울러 피트니스클럽·골프클럽 등 운동시설과 푸른도서관·독서실 등 학습공간도 들어설 예정이다.

[ 권안나 기자 kany872@biztribun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