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른 피부 개선 효과 ‘더 레드 립 LED 마스크’
빠른 피부 개선 효과 ‘더 레드 립 LED 마스크’
  • 제갈민 기자
  • 승인 2019.05.24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트리뷴=제갈민 기자] 어느덧 가정의 달인 5월도 막바지를 향해 달려가고 있다. 시간이 흐른다는 것은 당연한 일이지만 매일 비춰보는 거울 속의 내 얼굴이 변해가고 있음을 느끼고 있을 때, 시간의 흐름이 달갑지만은 않다고 느끼는 사람들이 많을 것이다.

단순히 ‘좋은 피부’에 대해 열광하던 시대는 이제 지났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조금 더 탄력 있고, 주름이 적은 피부를 가꾸는 것은 이제 남녀 모두에게 주어진 필수적인 과제 같은 것이 됐다. 이러한 사회적인 시선 변화에 힘입어 많은 LED 마스크가 출시되고 있다.

사진=더 레드 립
사진=더 레드 립

이러한 가운데 최근 본인이 직접 집에서 피부관리를 하는 ‘홈뷰티족’이 늘어나면서 LED 마스크 시장이 날이 갈수록 커지고 있는 추세다.

LED 마스크는 피부의 탄력 개선과 보습력 상승, 주름 개선 등 많은 사람들이 기본적으로 가지고 있는 피부 고민을 해결해 준다. 또 조금 더 앳된 외모를 위한 리프팅 효과, 중년들의 고민인 기미 및 주근깨 개선, 홍조 완화, 피부 진정, 잡티 완화 등 다양한 기능을 탑재하고 있다.

그 중에서도 ‘더 레드 립(THE RED RIP) LED 마스크’가 눈길을 끈다. 이 제품은 현재 시장에 출시된 LED 마스크 중 유일하게 6개의 임상실험을 통과해 많은 대중들에게 관심과 신뢰를 받고 있다.

특히 표피층과 진피층, 피하층 등 피부를 이루고 있는 각 층별로 케어가 되는 것이 아닌, 한 개의 모드에서 한 번에 모든 피부층을 케어하는 효율적인 시스템을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UV차단 보호판이 추가돼 있어 미세하게나마 새어나올 수 있는 모든 자외선을 차단했으며, 세계 최대 유럽 안정 검증 기관인 ‘인터텍(Intertek)’의 광생물학 안전인증을 획득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뿐만 아니라 ‘더 레드 립 LED 마스크’는 목 부위까지 432개의 LED가 조사돼 한 번에 얼굴과 목을 케어할 수 있다. 이외에도 스마트한 컨트롤러를 이용해 ‘집중 케어 모드’, ‘광범위 케어 모드’, ‘토탈 케어 모드’ 등 다양한 모드를 원하는 시간만큼 설정해 사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