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스테이, 지역문화 발전 위해 팔 걷고 나섰다
신라스테이, 지역문화 발전 위해 팔 걷고 나섰다
  • 이연춘
  • 승인 2019.05.21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트리뷴=이연춘 기자] 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가 천안문화재단(대표이사 안대진)과 천안의 지역문화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21일 신라스테이에 따르면 이번 업무협약으로 신라스테이와 천안문화재단은 천안지역의 문화·예술 콘텐츠 정보와 다양한 프로모션을 관광객들에게 제공하고 이용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양측은 협약을 통해 △문화재단이 주최하는 문화예술 프로그램 홍보, △신규 문화예술 프로그램 개발 및 추진 등 천안시 문화예술 발전에 노력을 기울이게 된다.

신라스테이 천안은 업무협약 체결을 기념해 천안문화재단이 운영하는 천안 예술의 전당 전시 및 공연을 관람한 고객에게 호텔 패키지 할인 혜택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20일부터 8월 31일까지 천안 예술의전당 공연 및 전시 입장권을 소지한 고객에게 신라스테이 객실 패키지를 5% 할인 해준다. 신라스테이 홈페이지에서 천안의 객실 패키지를 예약하고 체크인 시 프런트 데스크에 티켓을 제시하면 된다.

또한 같은 기간 뷔페레스토랑 카페(cafe) 이용 시 10%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주중과 주말 상관없이 적용 받을 수 있으며, 뷔페 이용 시 당일 또는 전날 관람 티켓을 제시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