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건조기 새 TV 광고 온에어…"트롬 건조기 써본 고객의 생생 후기"
LG전자, 건조기 새 TV 광고 온에어…"트롬 건조기 써본 고객의 생생 후기"
  • 설동협 기자
  • 승인 2019.05.19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트리뷴=설동협 기자] LG전자가 새 TV 광고인 '트롬 건조기 써본 사람들의 이야기'를 시작했다.
 
19일 LG전자에 따르면 이번 광고는 최근 진행된 '트롬 건조기 후기 백일장'에 올라온 사연 중 우수작 20개를 활용해 제작됐다.
 
사진=LG전자 제공
사진=LG전자 제공
광고는 20명의 고객들이 실제 사용하면서 느낀 LG 트롬 건조기의 장점, 추천 기능 등을 보여준다. 고객들은 "건조기 사고 후회 중, 왜 이제 샀나 후회 중. 만족도 200%", "콘덴서가 뭐야? 난 그런 거 몰라. 콘덴서 자동세척으로 알아서 완벽 관리"라며 만족감을 나타냈다.
 
LG 트롬 건조기는 건조성능, 콘덴서 자동세척시스템 등 차별화된 편의성을 갖췄다. 이 제품은 전기식 건조방식에서 가장 앞선 4세대 듀얼 인버터 히트펌프 기술을 탑재했다. 냉매를 압축하는 장치가 1개에서 2개로 늘어나 건조성능이 뛰어난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인버터 기술의 경우 모터와 인버터 컴프레서의 작동속도를 자유자재로 조절해 성능과 에너지 효율을 최고 수준으로 끌어올렸다. LG전자가 생활가전 분야에서 확보하고 있는 인버터 기술력은 업계 최고 수준으로 인정받고 있다.

한웅현 LG전자 브랜드커뮤니케이션담당 상무는 "LG 트롬 건조기만의 차별화된 성능을 더 많은 고객들에게 알릴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