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무안~후쿠오카 운항…5만2400원부터 판매
제주항공, 무안~후쿠오카 운항…5만2400원부터 판매
  • 강필성 기자
  • 승인 2019.05.17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트리뷴=강필성 기자] 제주항공은 오는 7월 1일부터 무안~일본 후쿠오카 노선에 주4회 일정으로 신규취항 한다고 17일 밝혔다. 

무안~후쿠오카 노선은 지난해 4월 30일 일본 오사카 노선에 신규 취항한 이후 두 번째로 개설되는 일본 노선이자 10번째 정기노선으로 호남지역 주민들의 일본 여행이나, 호남지역을 방문하려는 일본인 관광객 유치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무안~후쿠오카 노선은 무안국제공항에서 오후 3시20분에 출발해 오후 4시45분에 후쿠오카공항에 도착하며, 후쿠오카에서는 오후 12시45분에 출발해 오후 2시10분에 무안국제공항에 도착하는 일정이다.

사진=제주항공
사진=제주항공

후쿠오카는 일본 규슈의 관문도시이자 도쿄, 오사카, 나고야에 이은 일본 4대 도시로 꼽힌다. 벳푸와 유후인 등 온천으로 유명한 오이타, 아소산으로 유명한 구마모토를 여행하기 위한 관문으로 우리나라 관광객이 가장 많이 찾는 도시 중 하나이다.

제주항공은 이번 제주~후쿠오카 신규취항을 기념해 탑승일을 기준으로 신규 취항일인 7월1일부터 10월26일까지 이용할 수 있는 편도항공권을 유류할증료 및 공항시설사용료 등을 모두 포함한 총액운임(소비자가 실제 지불하는 운임)을 기준으로 5만2400원부터 판매한다.

예매는 제주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과 웹에서만 할 수 있으며 판매기간은 오는 이날부터 27일까지이다. 예약상황에 따라 조기 마감될 수 있으며, 예매일자와 환율변동에 따라 총액운임은 일부 변동될 수 있다.

또 프로모션 항공권 중 ‘FLY’는 부치는 짐이 없는 조건이기 때문에 자신의 여행일정과 계획에 적합한 지 판단한 후 예매해야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